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컨트롤 방법: 마우스 or 숫자키

복싱 게임의 기본 기술과 전술 다양한 훈련을 해볼 수 있는 이번 시간은 여러 트레이닝을 걸쳐서 대회 결투에 참전을 시켜 경기장의 영웅으로 만들어 주는 주 목적을 가진 권투게임 입니다.

우리가 만나보는 링 안의 선수 생활에서 우리 친구분들은 아마도 아마추어 부터 계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경기장으로 바로 출발을 하여 어떤 내용과 재미가 함게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우리가 처음 맞이 하게 되는 것은 바로 플레이어의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이 이어지지만 콩글리쉬로 되어 있어 무슨 말인지 감을 잡지 못하게 됩니다. 맨 왼쪽에는 선수의 트레이닝 훈련을 담당하는 곳이며, 그 다음으로는 자신과 경기를 뛸 선수의 모습으로 모든 준비가 되었다면 파이터를 눌러 주셔서 링 안에서 사투를 펼치면 되겠습니다. 샵은 말 그대로 훈련에 있어 장비가 있어야 업그레이드가 빨리 이루어 지는데 사각 링 부터 다양한 아이템이 있으니 돈의 여유가 된다면 최대한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게 좋다고 할 수가 있겠죠~ 마지막인 4번째로는 트로피 자신이 모든 생활이 마치게 되면 우승과 패배의 전적을 확인 하게 되는데 이 공간에서 확인 하시면 되겠죵~

운동 기구를 마련한 다음 트레인을 한다면 더욱더 빠르고 효과적인 훈련 성과를 가지게 됩니다. 현 시점에서는 무리하게 할 필요가 없고 추 후 적당한 선에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훈련을 마취고 경기를 뛰어 승리를 거둬 주어야 겠죠? 자신의 체력과 그 아래의 파란색 게이지는 바로 스테미너로 많은 양이 소비가 되었을 경우에는 WAIT를 눌러주어 조금씩 회복해 주어 젖먹는 힘을 쏟아 권투게임 승리로 나아가 주어야 겠죠.

트레이닝을 하는데 이것을 자주 하게 되면 오른쪽 상위에 위치한 weeks life 선수 생활이 짧아지게 됩니다.

돈을 마니 벌어줘서 훈련에 필요한 장비를 빨리 사준다면 선수 생활에 있어 좀더 많은 경기를 가져볼 수 있답니다.

링 안에 들어오게 되면 착각 하는 부분이 있는데, 키를 열심히 누른다고 해서 자신의 캐릭터가 공격이나 회피를 할 것이라는 착각에 불가 합니다. 좌측 아래에 있는 스킬이 신규로 도입이 된다면 그것을 마우스 및 숫자키를 눌러 배운 기술을 써먹을 수 있지요.

업그레이드가 적용이 조금 된다면 저 위 화면처럼 찰지게 알아서 공격을 해준답니다. 하지만 체력이 바닥이 난다면 지치는 모습을 연신 내뿜으니, 충전을 하면서 경기를 진행하도록 해요.

권투게임 처음 만났을때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플레이를 하다 보니 여러 키를 눌러보곤 했는데, 지금은 어떤 방식의 패턴을 가졌는지 알기에 큰 어려움 없이 한번의 엔딩 이 후 또 다시 링 안의 싸움은 계속 이어가게 됩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1) 2015.12.10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15.12.09
인피니티 아이엔씨 - Infinity Inc  (0) 2015.12.05
헨젤과 그레텔2  (0) 2015.12.04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0) 2015.12.0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6. 13: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