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파이터스2인용

방향키 1P : W A S D  공격 : N M ,    2P  :  화살표   공격 :  1 2 3

아케이드 느낌을 물씬 풍기는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은 각 총기를 활용한 공격과 맨손으로 주먹을 오가는 무식한 싸움을 벌이기도 하는데요. 자신의 체력이 없을 때에는 주변의 폭파물로 역전의 승리까지도 노려볼 수가 있는 짜릿한 액션의 진미라 볼 수 있어요. 

그렇다면 이런 게임은 혼자서 하기에는 아깝기 때문에 친구와 같은 자리에 앉아 2인용 플레이로 서로 협동도 해보는 끈끈한 우정의 재미를 가져 보세요. 또한 실력이 부족하다면 훈련장에서 고된 훈련을 통해 자신의 컨트롤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보시기 바라며 출발해 봅시다.

싱글이나 2인용 플레이에서는 3가지의 대결 모드를 지원을 하기 때문에 현재 즐기고 싶은 모두를 선택을 하고 무대에서 총기를 난사하며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캐릭터 선택을 모두 했다면 전쟁에서 필요로 하는 맵을 선정을 하게 되는데, 맵 마다 각종 장애물과 트랩이 존재를 하여, 처음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첫발을 내딛는 분들은 조금은 낮선 환경으로 적응 하는데, 조금 시간을 걸리기도 한답니다.

어두컴컴한 야경과 높은 옥상에서 두명의 싸움꾼들이 진정한 전투의 시간이 되었어요. 한명은 총기를 한명은 맨 몸으로 총기를 가진 캐릭터에게 덤벼들어 반격을 시도 하게 되겠지만 실제 상황이라면 총을 가지고 있는 녀석에게 온 몸을 날린 다는 상황은 실제론 말이 되지 않지만 영화나 게임에서는 당연히 가능한 일이긴 해요.

둘다 총기가 아닌 맨몸의 격투가 시작이 되고 치열한 싸움이 벌어지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온갖 공격 기술을 보여주어 남자 대 남자 싸움에서 패배보다는 승리의 결과를 보여 줘 봅시다.

배관이 무수히 많은 모습을 보니 기계실 같은 장소 같아요. 피부가 검은색을 띠는 용사는 총구를 적이 있는 곳에 고정을 하며, 나타나 기만을 기다립니다.

위 무대를 플레이 하실 때 잘 살펴 보시면 위험한 물질이 주위 곳 곳이 있어요. 그것을 폭파하게 되면 굉장한 불꽃과 함게 적의 체력 또한 많은 손상을 야기 합니다.

두명의 배틀 경기였다면 이번에는 한명 더 추가를 하여 3명에서 전투를 벌여 보기로 했는데요. 그만큼 무대가 아주 넓어진 만큼 주변의 용사 또한 아주 작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형광색의 물에 닿으면 먼가 아주 위험한 일이 벌어질 것 같은 무지막지한 곳에서 전투네요.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여, 둘이나 셋 보다는 4명이 그래도 좀 더 긴장감 있는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우스피하기게임  (0) 2015.12.14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  (0) 2015.12.11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15.12.09
권투게임  (0) 2015.12.06
인피니티 아이엔씨 - Infinity Inc  (0) 2015.12.0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10. 0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