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리오 게임 컨트롤 방법:  ←→  -  좌우 이동     Z- 점프     X ,C - 공격 

정말 재미 지고 한 가지 게임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플래시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는 기존의 주인공들이 등장은 하지만 더 많은 주인공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각자의 캐릭터들의 싸우는 방법이라 던지 기술과 무기가 모두 틀리기 때문에 이것 저것 다 골라 할 수 있는 재미가 있는데요, 그러므로 특별한 컨트롤 방법은 없으면 각자 골은 것에 맞게 진행 해주세요.

처음 실행 하실 때 마우스로 하는 게 아니고 화살표와 자판 키로 하는 거니 혹시 안되신다면 댓글 남겨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보통은 마우스로 지정하는 게 대부분인데 이번 이 시리즈는 그렇지 않아서 아주 조금은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스타트 겜을 선택하시어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다음은 아마 자판 A아니면 Z키를 눌러 다음으로 넘어 갔던 것으로 기억이 나지만 아닐 수도 있고 진정 모르겠다면 제가 먼저 실행하여 보고 말씀 드릴게요. 

드디어 제일 심장을 뛰게 만들어줄 주인공 선별하기 입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어마 무시하게 많은 영웅을 만나게 되는데, 각자 마다 기술과 공격 방식이 틀리기 때문에 차례대로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를 플레이 해보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에요.

전 스트르트 파이터에서 나올 뻔한 한 사나이를 선택하여 이 험난한 모험의 세계로 투입 시키고 말았네요. 총을 들고 있어서 싸울 때 무척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기존과 똑같은 방법으로 모든 것을 그대로 실행하고 하기 때문에 해 보셨다면 하던 부분 그대로 해주시면 됩니다.저 사나이는 아마도 위에 컨트롤 방

법에는 안 나와 있지만 ↓ 키를 누르면 엎드리는 자세를 취했던 거 같네요. 


닌자는 정말 닌자 답게 점프해서 올라가지만 않고 맨손으로 저곳을 기어서 올라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적들을 공격 할 대는 작지만 무척 빠르게 나르는 창을 작지만 빠르게 날려 죽일 수 답니다.

아주 작고 귀여운 꼬마 친구는 적들과 같이 서 있을 때 키가 비슷하거나 왠지 보인 거 같지만 그래도 외모에 비해 싸움도 잘하고 강인한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독수리 오 형제나 파워레이저 느낌이 나는 거 같은 언니가 나왔는데 싸움은 정말 잘하는 거 같으며 총 쏠 때 쏘는 재미도 있는 거 같습니다. 아마도 하나만 선택해서 게임을 해보는 것보다는 여러 개로 찾아 해보는 재미가 더욱 높을 것입니다.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 게임하기는 누구나 하면 신나게 할 수 있어서 친구나 가족끼리 같이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투다이2  (0) 2015.12.17
도트 피하기 * 탈출게임  (0) 2015.12.16
데몬사냥꾼 , Diseviled  (0) 2015.12.14
마우스피하기게임  (0) 2015.12.14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  (0) 2015.12.1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15. 23: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