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공격 : 스페이스바

출시가 꽤 되었지만, 액션과 타격감이 두루 갖춰져 있어 잠시나마 스트레스 해소하기 좋을듯한 게임으로 도장에 침입한 수많은 적을 여러 캄보 기술을 활용을 해주어 처리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어 재미있게 쿵푸퀘스트 진행을 해나갈 수 있답니다.

멋진 초콜릿 복근을 가진 무술 유단자가 높은 발차기 자세를 취하며 메인 화면에 우뚝 서 있는데 플레이 버튼을 클릭을 해주어 입장을 해주시면 되겠어요. 

방안에 침입자와 맞대면을 하며 공격 자세를 취하고 있어요. 왼쪽 상위에는 여러분들의 체력을 알리는 게이지가 있으며 가운데는 무대 마지막으로는 획득하신 점수를 보시게 된답니다.

초반에는 한 명의 침입자가 나타나지만 조금씩 나쁜 녀석들의 개체 수가 증가를 하게 되어 주인공을 해치려 한답니다. 하지만 적이 많아질수록 위험 요소는 높아지겠지만, 연속 컴보를 발휘 할 수가 있어서 더 좋더군요.

쿵푸퀘스트 무대를 마치고 나면 이처럼 복불복 식으로 아이템 하나를 얻게 되고 옷에 따라서 기술이 달라지게 되더라구요.

 획득한 아이템을 착용하니 멋진 신사가 되어 무도장에 등장하게 되었지만 적이 아직 출현하지 않았군요.

이번 대결에서는 여성 캐릭터가 출현을 하였는데 여자라고 봐준다면 패배를 할 정도의 무술의 달인이더군요.

첫 번째 무대의 조무래기를 모두 처리를 하고 나니 무섭게 생긴 녀석이 나타나게 되었지만 그다지 힘이나 민첩성이 뛰어나지 않아 쉽게 처리할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처음에는 그냥 단순하게 공격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라 생각했지만 게임 속 다양한 상태가 담겨 있어서 상당히 즐겁게 플레이를 즐겼던 거 같네요. 진행하는 개인마다 틀리겠지만 저로서는 잠시나마 몰입을 하며 타격감을 느끼게 되었는데 여러분들도 쿵푸퀘스트의 세계로 빠져보시기 바라요. 

'플래시게임 > 격투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난7  (0) 2017.08.27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꿀잼]  (0) 2017.07.22
닌자칼싸움게임  (0) 2017.07.20
카오스팩션2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0) 2017.05.1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격투액션 2017. 7. 14. 23:01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