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키 : 화살표   공격 : A S D

지상에서 최고의 더러움을 보여주는 시리즈로 이전에 무적판을 올려드리게 되었는데, 이 시간에는 노숙자의난7 오리지널 버전으로 여러분들에게 재미를 보여주려 합니다. 

천국이라는 배경으로 무대가 펼쳐지게 되지만, 그 속에 천사들은 그렇게 착해 보이는 것 같지 않는군요. 천국의 시리즈가 아닌 지옥편도 있지만 지금 시리즈도 다양한 기술의 콤보로 즐겁게 플레이를 하시게 될 것입니다.

무적판에서는 어려움이라는 난이도에서도 초보자가 쉽게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이번에는 적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면 자신의 체력이 소모가 되기 때문에 오래 동안 진행을 하시려면 쉬움 모드를 결정을 하셔서 게임을 플레이 하시는 것을 권장해요.

주변에 나타나는 무리들은 각 캐릭터 마다 개성이 있는데, 최초에는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 차림으로 나타난 적이 나타나게 됩니다. 구름 위를 걸으며, 무리가 나타나는 적을 물리치면서 또 다른 자신의 적을 물리쳐 나가는 방식의 노숙자의난7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변의 적을 물리칠수록 콤보 기술을 활용을 해보게 되는데, 세상에서 처음 보는 최고의 더러운게임을 여기서 만나게 됩니다. 조금은 거북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익숙해 진다면, 괜찮아 지기는 하네요. 

폭포수처럼 일자로 뻗은 오줌은 엄청난 냄새와 동시에 몸에서 나오는 최고의 무기가 되기도 합니다. 적의 무리를 처리를 할 때 가끔 스킬 기술을 알려주게 되는데, 이것을 숙지를 하여서 잘 활용해 보기 바래요.

적에게 빼앗은 황금 스워드로 주변에 있는 적을 물리쳐 볼 수도 있어요. 여러번 사용을 하다 보면 무기가 자동으로 사라지게 되는데,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가장 강한 녀석을 먼저 쓰러트려 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노숙자의난7번째 시리즈로 액션의 즐거움을 플래시라는 곳에서 느끼실 수 있답니다.

'플래시게임 > 격투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꿀잼]  (0) 2017.07.22
닌자칼싸움게임  (0) 2017.07.20
쿵푸퀘스트  (0) 2017.07.14
카오스팩션2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0) 2017.05.1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격투액션 2017. 8. 27. 21:0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