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칼싸움게임 컨트롤 방법: 이동 :  ←↑↓→  공격 : 스페이스바  

4명의 암살자들이 도들닦으며 배운 특수한 기술로 모든 장애물과 적들을 소탕을 하며,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를 하는 소재로 이제 직접적으로 플레이를 즐겼던 이미지를 보며 설명을 이어나가 보도록 할게요. 

처음 메인에 새로 시작 하는 것과 자신이 진행을 하였던 시점으로 가실 수 있는 불러오기 등의 목차를 확인이 가능하고 처음 하시는 분은 새로 하는 것을 선택해 주세요.

어느날 똑같이 사부에게서 자신들만의 기술을 배우는 도중 갑작스럽게 나타난 암살자에 의해 피살을 당하고 복수를 위하여 4명의 제자들이 모여 주어진 닌자칼싸움게임 미션들을 하나씩 해쳐나가면서 스승을 죽인 장본인을 찾아 앙갚음을 하기로 결심을 하게 된답니다.

스테이지에 진입을 하여 플레이를 즐기시게 되면 빠른 전개와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각 주변의 장애물이 있지만 이에 맞게 훈련된 녀석을 선택을 해주어 건너거나 피해주어 미션을 진행해 가실 수가 있겠으며 높은 점프가 가능한 녀석을 골라주어 멋지게 점프를 이어나가는 모습이에요. 

뾰족한 창이 아래에 무수히 많이 깔려있지만 긴 줄을 활용을 하는 케릭터를 선택을 한다면 주어진 곳을 타잔이 줄을 타고 가는듯이 손쉽게 이동을 할 수가 있었지만 타이밍을 잘못 마춰서 떨어질까봐 긴장감을 늦출수가 없더군요.

여기는 아주 좁고 장비등을 이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자석처럼 천장에 붙을 수 있는 제자를 활용을 하여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달이 가능 하답니다.

한참을 지나다 보면 조금씩 원수의 조무라기가 보이게 되는데 공격을 펄쳐주어 적을 소탕을 해주시면 되겠지만 이제부터 닌자칼싸움게임하기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주어진 하트가 급속도로 달기 시작을 하더군요. 콘트롤을 잘해주셔서 자신들이 도착을 해야만 하는 원수를 찾아내어 소탕을 해주어 사부의 원한을 풀어주도록 하셔서 재미가 가득한 시간을 갖도록 해요.

'플래시게임 > 격투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숙자의난7  (0) 2017.08.27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꿀잼]  (0) 2017.07.22
쿵푸퀘스트  (0) 2017.07.14
카오스팩션2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0) 2017.05.1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격투액션 2017. 7. 20. 21: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