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막 부셔 버리고 스트레스를 풀고 싶으시다면 제가 지금 소개하는 플래시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무한적으로 반복 적인 면이 있지만 그래도 기분이 조금은 풀리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이 겜이 이번에 나온 것은 아니고 예전에 나온 플래시라 제가 전에 해 본 적이 있는데 그때도 쫌 마음이 후련해 지는 거 같았어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기분 나쁜 일이 있으시면 주저하기 마시고 지금 당장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앞에 재미있는 스토리는 아니고 간단하게 어떠한 상황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주인공 남자가 컴터를 실행하고 있는 상황인 것으로 보여지는데 그게 잘 안 되는 거 같이 보여지더라고요. 

무슨 컴터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소스 문서 같은데 이게 뭔가 잘 풀리지 않았던 거 같네요. 이 남자는 분명 이거 말고 화나는 일이 있었던 게 아닌 가 생각이 듭니다. 

자 이제 이 사람의 무지 막지 부셔 버리기 대작전이 시작되는 거 같은데요,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에서 모니터 하나만 작살 내는 것이 아닌 전체를 모두 싸그리 산산조각 낼 모양입니다. 

다른 도구는 필요 없이 손바닥과 주먹으로만 화풀이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확실하게 부셔 지는 게 한 눈에 보이게 됩니다. 또 한 여러분이 마우스로 원하는 곳에 대고 클릭을 하면 주인공이 열심히 치게 됩니다. 

드디어 본체 쪽이 완전히 박살이 난 상태로 보여지고 한번 완전히 부셔 진 것은 손이 그 쪽으로 안 가기 때문에 더 이상 부실 수는 없는 것입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면 여러분들이 친 수가 계속해서 매겨지게 됩니다. 

이렇게 납작하게 된 곳은 손 바닥을 이용해서 칠 수 있게 되고 정면 부분은 역시 주먹으로 치게 되니 이 점을 미리 알고 계셔도 되겠어요. 저는 아무리 쳐도 끝이 안 보이는 거 같아서 리 플레이를 다시 눌러 새롭게 시작을 해 보기도 했어요.

그렇게 되면 다시 처음 모습 그대로 되어 신 나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으니 하다가 부시는 재미가 쫌 떨어졌다면 새롭게 다시 하시면 되겠네요.

아주 조금은 무의미한 플래시처럼 보이는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는 짜증 나는 일이 많고 화 풀 때가 없을 때 딱 안성맞춤인 오락이니 지금 이걸 보고 계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플레이 눌러 기분 전환 해보시길 바랄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0) 2016.02.07
후레쉬맨 게임 - 오리지널버전  (0) 2016.02.06
팩맨게임  (0) 2016.02.02
아빠와나 무적편  (0) 2016.02.01
닌자고 게임하기  (0) 2016.01.3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2. 4. 09: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