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위 아래 좌우 이동 

아케이드 진수를 보여주는 플래시 팩맨게임은 과거 오락실을 떠오르게 하는 아주 매력적인 작품 입니다. 나를 계속해서 따라오는 다른 캐릭터들의 추격을 마구 피해가며 사방으로 깔려 있는 아이템들을 모두 먹어주면 그 통쾌감은 매우 많이 느껴지게 되실 겁니다. 또 우리 노란색 냠냠 주인공의 몫이 여러 개가 아니라 몇 개 없기 때문에 스릴까지 더해져 간단해 보이지만 짜릿하고 기분 전환하기에 안성맞춤이니 모두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팩맨 게임하기가 시작하는 화면도 매우 깔끔하고 예전 오락실에서 본 듯하게 느껴지는데 대신 더욱 완벽한 그래픽으로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처음 보시는 분들이라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음 스테이지지만 그렇게 만만하게 이루어 있지는 않은데요, 네 개의 적들이 알록 달록 캐릭터들이 노랑 냠냠이를 무시 무시 하게 짜라 다니고 이리저리 누비고 다녀서 언제 어디서 마주칠지 모릅니다. 너무나 단순한 방식으로 먹개비와 비슷하게 아주 작은 구슬을 모두 먹으면 레벨이 마무리가 되는 것으로 아주 쉬워 보이지만 주변의 고스트가 방해를 하기 때문에 결코 쉽다고 말할 수는 없겠네요. 

위 에 보이는 팩맨게임하기 화면에 나와 있는 하얀색으로 점점 찍혀있는 것들을 모두 먹어주어야 하는데요, 이때 화살표 키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시면 되고 적들을 피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큰 점을 먹게 되면 주변의 적이 아주 약해져 우리 주인공이 적을 반격할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적을 만나게 되면 어떠한 공격도 할 수 없기에 무조건 피하고 도망가는 것이 최우선 입니다. 어떨 때는 빠르게 움직이는 타임이 있어서 근처로는 안 가는 것이 상책이죠. 

하단에는 여러분들의 몫이 수가 나와 있으면 점을 먹은 점수가 맨 왼쪽으로 보이시는 수 입니다. 또 중간에 위에 보이는 체리가 있는데 이것은 일단 먹어주는 것이 좋겠네요. 

적들의 색이 지금처럼 있을 때에는 걸음이 느리고 천천히 움직여서 다행이지만 파랑 색으로 변하게 된다면 엄청난 스피드를 자랑하게 되니 점을 빨리 먹어 다음 레벨로 이동을 합니다. 

바로 앞에 적을 마주하게 되었는데 이럴 때는 빠르게 후진해야 하는 것이 맞겠지만 너무 늦었다면 뭐 끝장 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몫도 없어서 오버가 되겠네요. 

결국 저는 죽어버리고 말았네요. 여러분들은 저보다 훨씬 잘 하시는 분들이라 믿으며 오래 동안 즐겨 보셨으면 합니다. 팩맨게임 플래시는 어린 친구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건전한 오락으로 모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저는 다음에 더욱 좋은 플래시로 찾아 오겠네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레쉬맨 게임 - 오리지널버전  (0) 2016.02.06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0) 2016.02.04
아빠와나 무적편  (0) 2016.02.01
닌자고 게임하기  (0) 2016.01.31
테트리스  (0) 2016.01.3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2. 2. 1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