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 이동 : W A S D   공격 : J K L U I O   2P : 화살표  공격 :  1 2 3 4 5 6  

만화의 최고 인기 캐릭터들의 화려한 기술을 화면에서만 보았다면 이제는 플래시에서 직접 영웅들의 기술과 콤보로 전투의 재미를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에서 톡톡히 느껴 보시게 되겠습니다. 

우리가 혼자 있다면 맨 위에 싱글로 진행을 하시면 되겠으며 친구와 대전을 원하시면 바로 다음 2인용으로 박터지는 대결을 만나보기 바랍니다. 또한 특정 캐릭터의 기술을 알고 싶다면 트레이닝으로 들어가 주어서 여러 스킬과 콤보를 구사를 하여 원피스 vs 나루토 선택한 캐릭터를 마스터 해보도록 해요.

우리가 친숙하게 보았던 캐릭터들이 여기에 아주 많이 놓여져 있어요. 자신이 플레이를 해보고 싶었던 격투가를 선택을 해주어 모두 결정이 되었다면 격투의 현장 속으로 입장을 하게 되겠네요.

우리가 선택했던 동료들 이제 누가 먼저 대전을 펼칠 건지 순번을 매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은 약간 기술이 약한 캐릭터를 먼저 출전을 시키고 마지막으로 가장 잘하는 영웅으로 해준다면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  대전에서 승률을 높여 볼 수가 있어요.

어두컴컴한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대가 펼쳐지게 되었어요. 칼잡이 조로와 함게 전투를 이어나가게 되었는데, 인공지능이나 친구와 함게 플레이를 한 것이 아니라 싱글로 하게 되었어요. 

아무 기술도 모르기 때문에 한명씩 콤보와 기술을 연마 하기 위하여 캐릭터를 계속 변경하면서 진행을 해보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잘 모른다면 저처럼 이렇게 해보는 것 또한 좋을 것이에요.

엄청난 크기의 두꺼비가 나타났는데 이게 바로 평상시에 사용하는 기술이 아닌 기가 상당히 모여진 스킬 공격이라 볼 수가 있겠죠~ 그렇다고 해서 기술을 쓰는 자체가 어렵지 않으니 기만 모인다면 자유롭게 구사해 보세요.

연막탄을 뿌린듯 마을 전체가 연기로 자혹하게 되었군요. 여러 상대와 대전을 펼치면서 즐거웠던 점은 타격감과 그리고 딱딱 맞는 스킬의 재미를 들 수가 있었던 것 같아요. 누구나 모두 신나고 즐거운 플래시가 될 수는 없지만 저로써는 간간히 즐기기에는 좋은 작품이네요.

우리가 플래시를 즐기다 보면 대전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종종 만나게 되는데요. 아주 잘만들어진 것들도 있지만 오늘 만나본 나루토 vs 원피스 3.0 게임하기와 같은 소재는 아주 잘 만들어지거나 미흡하지 않고 딱 중간의 즐거움을 가졌다고 보네요. 이제 직접 여러분이 경험할 차례입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와 유령  (0) 2016.02.09
스쿨 오브 락  (0) 2016.02.08
후레쉬맨 게임 - 오리지널버전  (0) 2016.02.06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0) 2016.02.04
팩맨게임  (0) 2016.02.0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2. 7. 0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