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 →  포탈이동 : ↑  대화하기 : ↓  점프 : 스페이스바  공격 및 스킬은 플레시에서 확인하세요.

애니메이션의 유명한 영웅들이 함게 모험을 펄쳐 나가는 액션 롤플레잉으로 완성도가 꽤 높은 플래시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애니메이션에서 만났던 멋진 영웅의 공격과 필살기의 끊임없는 재미로 여러분들을 사로 잡게 되는데요. 적과의 대전에서 느껴지는 찰진 타격감이 일품이라 볼 수가 있어 액션과 롤플레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 속으로 빠져들 것이라 예상해 봅니다.

검은수염과 사스케의 공략이 담겨져 있는 영상을 함게 하여 즐거움이 배가 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만화rpg 게임 플레이를 진행 하면서 꼭 필요한 것은 재미와 즐거움이 있지만 그것을 유지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세이브 바로 저장이 되는 것이겠죠? 자신이 몇 시간을 투자하여 강력한 전사를 만들었는데, 저장이 안된다면 그야말로 짜증이 밀려올 것이라 봐요. 

이 공간에는 유저가 직접 모험의 세계를 함게 꾸려갈 영웅을 골라 주셔야 되는 공간으로써 다양하고 포스 넘치는 녀석들이 여러분들을 맞이 하게 됩니다. 그중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원피스의 루피와 함게 트레이닝 교육을 받아보기로 결정했어요.

플레이어를 위한 배려일까요? 초반에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 방법에 대하여 세밀하게 진행이 되는데 아이템 장착 부터 스킬 사용법 등등.. 아주 자세하게 알려주게 된답니다. 튜토리얼에서 훈련을 마치게 되면 드디어 퀘스트가 가득한 마을로 입장을 하게 되지요.

마을에 도착을 하게 되어 주위를 살펴보게 되면 여러분들이 친근하게 만나보았던 케릭터들이 시장의 상인이 되어 갑옷 무기 잡화를 판매하고 있고 이 스토리에서 중요한 퀘스트 또한 여러분들에게 선사를 하게 됩니다.

키요마로 & 갓슈 보게 되면 ! 라는 표시가 뜨는데 이것은 자신이 임무를 주겠다는 증표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자세한 설명과 함게 임무를 받아주도록 해요.

바위몬 10마리를 처치하라~ 라는 임무를 수행을 하게 되었지만 현재는 산속의 멧돼지와 함게 전투를 벌이게 되었네요. 자신의 멋진 공격과 스킬을 조합을 하여 승리를 하게 되면 일정량의 경험치가 상승이 되고 조금더 강력해지는 레벨이 한 치수 높아지게 됩니다.

레벨이 높아질 수록 강력해지는 몬스터와 히어로를 만나게 됩니다. 조금씩 점차 빠져드는 재미를 가지게 된다고 보시면 되겠지요.

레벨 50v 스틱 도적과의 한판 승부가 벌어지게 되는데, 레벨이 높다면 아무리 강력한 상대가 나타나도 물리칠 수가 있겠죠~ 롤플레잉 보다는 액션의 초점이 좀더 높은 것을 느끼게 해주었는데, 시간이 되신다면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를 바라며, 쌀쌀한 겨울 감기 조심하시기 바래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0) 2015.12.21
굴착소년쿵 한글판  (0) 2015.12.20
땅따먹기 게임 * 플레시  (0) 2015.12.18
언투다이2  (0) 2015.12.17
도트 피하기 * 탈출게임  (0) 2015.12.1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19. 1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