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전진 앞뒤 힘 조절 

언투다이2012 그 남자의 화끈한 좀비 깔아 뭉개기 질주가 지금 막 시작되었습니다. 그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을 것이며 생존이 걸려있는 문제이기에 그도 절대 물러서지 않고 탈출을 시도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멋진 활약이 당연히 필요하겠지요? 언투다이2 생존게임은 많은 돈을 모아서 기름과 자동차의 무기들과 장비들을 구입하여 장착해주세요. 더욱 멀리 오래 동안 달릴 수 있으며 힘이 있는 여러분들의 트럭이 되실 겁니다.  

일반적이 자동차가 아닌 크고 튼튼한 트럭으로 만들기 위해서 더욱 열심히 운전하는 컨트롤에 집중하여 질주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차 앞에는 죽은 자들과 많은 장애물들이 있으며 낭떨어지 같은 곳도 있습니다.  

지도를 보면 도착해야 하는 지점이 나와 있으며 그리 가까운 거리는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 만큼 오랜 시간 동안 달려 주어야 하는 것이며 더 많은 튜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트럭부터 시작하여 정말 많은 차들도 샵에서 구입이 가능하신데요, 지금 화면 위로 보이시는 저렇게 엄청나게 커다란 자동차도 있으니 더욱 많은 돈을 벌어주시길 바래요. 

차가 크면 당연히 힘도 매우 강력하고 타격할 때 느낌도 분명 틀릴 것입니다. 질주 하시다 보면 언투다이2 스테이지와 달리는 장소의 배경도 바뀌게 되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 보이는 장애물 상자들이 엄청나게 쌓여 있었지만 순식간에 모두 산산조각이 나버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차의 뒤쪽을 보면 파워 업 터보도 되는  거 같은데 저것은 아마도 아이템 구입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에는 이렇게 더욱 큰 차로 옮겨 타고 이동을 하게 되는데 아마도 작은 차 보다는 보기에도 그렇게 느낌 부터가 틀리게 느껴지십니다.  장착하는 무기들의 가격도 뜨아 할 정도네요. 

달려드는 좀비들은 한 순간에 깔려 버리고 산산이 부서지고 조각이 나게 됩니다. 아마도 점점 도착 지점에 다가가는 것이 맞으실 거예요.

드디어 처음 시작하기 전에 스토리 전개에서 나왔던 비행기 지점으로 왔는데요, 이제 비행기 안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 거 같군요. 

좀비들이 없는 세상 안전한 곳으로 모두가 대피를 하고 있는 것인데 정말 한편의 영화를 본 듯한 생각이 들지만 마지막 비행기 창문 사이로 좀비 한마리가 스치듯 지나가는 모습이 보이게 되어 과연 주인공은 살아남았을지 궁금하게 만들더군요. 여러분들도 이번에 두 번째로 나온 시리즈 언투다이2 플래시 게임으로 쌓여있던 스트레스 싹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화캐릭터rpg3 1.0  (0) 2015.12.19
땅따먹기 게임 * 플레시  (0) 2015.12.18
도트 피하기 * 탈출게임  (0) 2015.12.16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  (0) 2015.12.15
데몬사냥꾼 , Diseviled  (0) 2015.12.1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17. 05: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