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A,D - 좌우 이동    J,K,L - 스킬  숫자 키 - 전사 

좀비들이 나와 동물들을 마구 괴롭히고 공격하는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는 탄탄하게 짜여진 스토리와 여러 구성 하나하나가 여러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우리의 용맹한 영웅으로 등장하는 동물은 사람을 잘 따르는 강아지가 주 무대를 장식을 하게 되는데, 강력한 전사의 힘이 물씬 풍기는 히어로와 재미있는 디펜스를 함게 만나보기 위해 출발해 보도록 할게요.

지금은 그냥 스샷을 하여 화질이 이렇게 보일 수 있겠지만 정말 안으로 들어가서 해보시면 그래픽 감이 무척 좋게 다가갈 것 같습니다. 팔라독 게임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플레이를 눌러 들어 가면 되는데, 연식이 조금은 오래 되었지만 우수한 스토리와 조작성을 바탕으로 하여 많은 이에게 사랑을 받는 타이틀 이기도 하지요.

저는 맨 위 줄에 있는것으로 들어가 여러 개의 레벨 리스트를 지나고 쉬운 난이도를 선택하여 들어갔습니다. 본인이 쫌 쉬운 것 보다는 어려운 난이도를 선호 한다면 센 걸로 골라 들어 갑니다.

중간에 빠진 부분들도 있는데, 어떻게 조작하는지 컨트롤 방법에 대하여 무지하게 상세하게 나오기 때문에 어떻게 진행 하는지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첫 번째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레벨을 통과 하였다면 다음으로는 샵에 자동으로 들어가 이곳에서 나의 전사들을 구축하고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이곳에서도 돈을 많이 수집하여 점점 불려 나간다면 더욱 탄탄한 일꾼들을 살 수 있겠네요. 

스킬 또한 다양하면서 풍성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이런 부분까지 모두 선택하고 나만의 모습을 만들어 나간다면 싸우는 내내 더욱 자신감과 신 나는 타격감을 동시에 가져다 줄 것입니다.

아마도 주인공의 많은 스킬들과 공격의 기술은 이곳에서 나오게 되는 곳으로 보여지며 여기서 역시 돈이 필요로 되는 것이 대부분이라 열심히 모아 강력한 무기 부터 방어력을 올려주는 악세사리를 착용하여 무수한 레벨을 수행을 하실 때 수월하게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보면 자판의 숫자 키를 눌러주면 계속해서 생쥐 전사들이 발굴되오 오토 공격을 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총 부를 수 있는 숫자 또한 그림에 나와있는데 그 만큼 까지만 부를 수 있네요. 

강력함이 묻어나는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플래시는 전사 발굴과 영웅의 멋진 활약이 돋보이는 디펜스로 미니 온라인과 비슷한 스타일인 거 같습니다. 제가 보니 굳이 아주 쉬운 난이도를 선택 보다는 어느 정도 어려운 부분이 가미 된 것으로 하는 것이 더욱 큰 즐거움과 재미를 같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두들 이곳에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한방 풀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동화나라 포인포 유아영상보기  (0) 2015.12.23
레바의 모험 3.0 레전드무기  (0) 2015.12.22
굴착소년쿵 한글판  (0) 2015.12.20
만화캐릭터rpg3 1.0  (0) 2015.12.19
땅따먹기 게임 * 플레시  (0) 2015.12.18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21. 21:5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