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화살표  공격 : S  D   점프 : 스페이스바   뒤돌려 차기 : A 

타격 액션으로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풀 시간이 왔어요.  피스트 오브 어썸 * FIST OF AWESOME은 모바일로도 출시가 되어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해 보았을 텐데요. 이번 버전은 모바일이 아닌 pc의 플래시 버전으로 다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불타오르는 주먹으로 사나운 곰과 맞짱 승부를 보여주는 메인 화면이네요. 준비가 되셨다면 비긴 레전드를 클릭을 하여 해당 전투 지역으로 이동을 해봅시다.

깊은 산속에는 자신의 별장이 있고 산불이 난 배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격 방식은 주먹과 다리 그리고 날라차기 뒤돌아 차기 특기로 산속에서 나타나는 사나운 동물을 상대하게 됩니다.

피스트 오브 어썸 간단한 조작키를 숙지하고 잔 몬스터를 처리하고 나면, 이렇게 큰 곰이 나타나게 되는데, 가지고 있는 고유의 기술을 모두 끄집어 내어 공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곰돌이 네온 사인이 참 엽기적인  거리 사이로 나타난 불량배 멋지게 물리쳐 주세요.

2번째 만나는 곰 처음 보다는 체력 게이지가 많아진 것을 알 수가 있네요. 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게 보스를 물리칠 수 있어요.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은 편이네요.

임무를 모두 마치고 나면 주인공에게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포인트 하나를 주게 되는데요. 생명력 파워 스피드 스페샬 4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을 하여, 강화를 시도하게 됩니다.

화산이 폭팔을 하는 배경으로 공룡 한 마리가 보이네요. 평소와 똑같은 방법으로 적을 물리치게 되는데, 자신이 올린 피스트 오브 어썸 능력치에 따라 적에게 주는 타격 대미지는 다르겠죠?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티시즈4  (0) 2016.05.20
대포키우기게임 - 다이피오[diep.io]  (1) 2016.05.19
미친암벽등반게임  (0) 2016.05.16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0) 2016.05.14
케이브카오스  (0) 2016.05.1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5. 17. 04: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