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방법: 마우스사용으로 포탄에 속도나 각도를 조절함

탱크게임으로 각 라운드 에서 상대방과 극심한 경쟁을 하면서 쇠사슬에 묶여져 있는 폭탄을 끊어 뜨려 적군에게 공격을 하게 하여 폭발을 시키면 승리하고 다음 판으로 이동 됩니다. 상대방도 사용자의 진영에 있는 포탄들을 떨어뜨리기 위해 쇠사슬을 공격하고 있으니 컴퓨터 보다 한발 먼저 공격에 성공하셔야만 각 포트리스 같은 진행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 하실 수가 있으십니다.  

이번엔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해선  정확한 사거리와 각도 조절을 잘 하므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아주 빠른 시간 안에 도달 할 수 있게 만드실 수 있답니다.

포트리스 같은 탱크게임 사진에 실린 것처럼 좌측에서 우측으로 공격을 시도하고 있는데 전차를 명중 시키는 것이 아니라 전차 위에 매달려있는 해골 표시 그것을 쇠사슬을 끊어버린 다음 밑으로 떨어지게 하여 폭발 시키는 방식입니다.

이번 맵에서는 단단한 블럭으로 막혀있지만 바로 앞에 레버 세개가 놓여있으니 사용자께서는 포탄을 발사하여 레버를 밑으로 내려 3개의 쇠사슬이 움직이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곡사포를 쏘듯이 그냥 부드럽게 발사를 해주시면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데로 갈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계속해서 명중을 시킬때 까지 진행하여 보도록 하시면서 미션 실패를 한 경우 기다림 없이 곳 바로 다시 하기 가능하답니다.

가면 갈수록 어려워 지면서 상대방을 쉽게 제압 할 수가 없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 이 운영하는 전차도 위태롭게 느껴지기 때문에 포트리스와 흡사한 탱크게임 플레이 도중 보다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어야만 컴퓨터를 이길 수가 있을 것 입니다.

'플래시게임 >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없는전쟁3  (0) 2017.05.2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전략 2017. 5. 31. 17: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