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전쟁3 소개

치열하게 전투를 치르는 모드로 상대방과 짜릿한 전투를 벌이면서 모든 아군 병력을 여러분 마음대로 하나하나 컨트롤 하면서 공격을 행 할 수 있어요. 

이번 게임에서는 컨트롤을 많이 신경쓰셔야 각 주어진 특수 임무들을 무사히 실패하지 않고 완료 하실 수 있어요. 땅이 시끄러울 정도로 총성이 울려 퍼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력을 지원하는 대포 소리도 요란하게 들려 전쟁을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아요.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약간 마우스와 키보드를 함께 사용하여야 하므로 다소 끝없는전쟁3를 진행 하는데 복잡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작하는 재미도 상당히 있기 때문 적들을 한마리씩 죽일 때마다 손맛을 거침없이 느끼고 있으니까요.

해당 플래시 게임을 통해 원킬 투 킬 하나씩 적들을 잡아나가면서 모든 주어진 임무를 완성하고 멋진 엔딩까지 보실 수 있도록 전투에 신경을 써주세요. 

키보드 WASD로 이동을 해주시고 숫자1-4번까지 무기를 선택하여 사용해주면서 앞에 모여있는 적들을 타격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아군 병력의 최대한 적게 희생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며 싸워주세요.

약간 그래픽이 조잡하다는 생각이 들곤 있지만 게임 플레이 하는 재미는 다른 플래시 게임과 마찬가지로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으니 한번 직접 진행을 해보시면 진정한 전쟁이 무엇인지 알게 된답니다. 다양한 기능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옵션 창으로 난이도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되어 있으니 처음 사용자들께서는 필히 가장 쉬운 난이도 롤 선택해서 진행을 해주는 것이 보다 쉽고 편하게 끝없는전쟁3 미션들을 클리어 해낼 수 있답니다.

'플래시게임 >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트리스 같은 탱크게임  (0) 2017.05.3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전략 2017. 5. 25. 1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