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W A S D  대화 : 스페이스바   부가키 : 마 우 스

귀여운 피카츄가 등장을 한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게임으로 간단하면서 재미있게 했었던 것이 바로 배구가 있었는데, 친구와 함게 대전에서 알찬 재미를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플래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타워디펜스2 완벽한 즐거움으로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

귀여운 악동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자세히 보면 버전과 해커 버전이라고 쓰여진 글귀가 보이게 됩니다. 스타트를 눌어주어 모험을 시작해 봅시다.

무대로 입장을 하기 전에 이렇게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란이 보이게 됩니다. 뭐지~ 이건 회원 가입을 하라는 소리인가? 귀찮기도 하여 막 누르게 되었는데, 공략을 보고 해답을 찾았네요. 그냥 자신의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만 넣어주면 바로 넘어가지네요. 이렇게 간단한 것을 헤매고 있었다니;

포켓몬타워디펜스2 모드를 보시면 스토리 모드 부터 1대1 대전 트레일러 아주 많은 컨텐츠를 확인 할 수가 있었는데요. 그래도 처음 해보는 것인데, 스토리 모드를 눌러 입장을 하였네요.

자신의 성별을 묻는 질문이 나오게 되는데요. 남자는 블루 여자는 핑크 결정을 하시면 되는데, 저는 남자인데 핑크색을 아주 좋아하는데,,

대전 상대와의 배틀 장면이에요. 캡슐에 담겨진 몬스터를 드래그 하여서, 주변의 적과 전투를 즐기게 되는데요. 상점을 통하여 체력등을 구비하여, 어려운 상황에서 써먹을 수 있네요.

마을 주변에 사람들이 돌아다니게 되는데,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영어를 모르시는 분들은 뭐라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죠~

배틀이 다시 한번 이어지게 되었는데, 랩차가 아주 많이 나기 때문에 봐도 누가 이길지 감이 확실이 오게 되지요.

스토리 모드를 끝내고 일대일 대결로 입장을 하여 즐겨보았습니다. 여러 맵을 이동을 하면서 전투를 하게 되는데, 쉬운 캐릭터 그리고 강력한 화력을 가진 몬스터의 대결로 포켓몬타워디펜스2 느낌을 재대로 받았네요.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6. 13. 0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