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 ↑ ↓ →  다운 : 스페이스바

옛 추억의 오락실의 최고의 명작이라 말씀 드릴 수가 있는 tetris는 남녀 노소 즐기기에 좋은 퍼즐인 것 누구나 아실 거에요. 요즘에는 저작권 때문에 온라인 상에서 만나지 못하지만 이렇게 플래시라는 공간에서는 몇 가지로 만나 볼 수가 있지요. 그래서 준비한 테트리스 무료게임 그 추억의 오락실을 연상을 하며, 즐겨보기 바래요.

타이틀의 화면의 start를 알리는 화면이 이곳에는 존재를 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해서 허접하지 않고 예전의 느낌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것은 우리 친구들이 플래시를 경험을 해보고 느껴 보실 부분이기도 해요.

시간의 초 일정한 간격으로 아래로 하강을 하는 도형으로 화살표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좀 더 빠른 속도로 내려가게 할 수가 있으며, 바로 다운은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어 0.1초로 블럭을 고정을 시킬 수도 있어요.

화살표 위를 눌러주게 되면 일정한 모양을 지닌 도형을 회전을 시켜 이미 쌓여 있는 블럭에 맞게 셋팅이 가능하지요. 또한 일시 정지 기능이 있어 잠깐 일이 있을 경우 정지를 시켜 놓을 수 있는 테트리스 무료게임 편리 기능 또한 존재 합니다.

바로 바로 터트려 주는 것이 아닌 도형을 차곡 차곡 쌓아 놓고 터트려 주는 것도 하나의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이기도 한데요. 미리 보여주는 도형을 잘 확인을 하고 하지 않는다면 엉망이 되어 끝나게 될 수도 있어요.

점수를 올릴수록 레벨이 올라가게 되는데, 레벨에 따라서 도형이 내려가는 속도가 현저히 빠르게 이동이 됩니다. 초반의 레벨에서는 별 체감은 없지만 레벨이 높아질 수록 몸에 체감을 하게 되어요.

배치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임시적으로 블럭을 놓아야 되는 경우도 생기게 되는데, 이 경우에는 집중을 하지 않으면 종료가 될 수가 있죠~

다른 플래시에서 없는 기능이 여기에서는 만나보게 되는데, 바로 필요한 도형을 바로 저장을 시켜 볼 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서 사용이 가능 해요. 이 같은 기능이 있기 때문에 쉽게 죽지 않고 많은 단계 까지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아이에게는 지능 발달에 좋고 건전한 테트리스 무료게임 이 시간에 설명과 리뷰를 동시에 해보게 되었는데요. 모바일에서도 이와 다르지만 tetris가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손맛은 역시나 키보드로 즐기는 것이 좋긴 하지만 필요에 따라서 받아서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총게임  (0) 2016.09.20
런3 [ run3 ]  (0) 2016.09.19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0) 2016.09.16
눈빛보내기10  (0) 2016.09.14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0) 2016.09.0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9. 18. 1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