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재밌어서 추천 드릴 수가 있는 타워디펜스 게임하기는 끝없는 우주를 정찰 중 우주선에 문제가 생겨 이름 모를 행성에 불시착 하면서 공격해오는 외계 생명체를 제압하면서 본진이 폭발하지 않도록 방어를 하는 패턴으로 최초 사용자께서는 본진 앞에 여러 가지 무기들을 세워 놓으면서 적들이 몰려올 때 강력한 자동 경결을 펼쳐 보이면서 쉽고 편안하게 하실 수 있어요. 

조작은 마우스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중독성이 너무 강해서 시간 가는 줄 몰라 밥 먹는 시간도 까먹고 계속해서 마지막 엔딩을 볼 때까지 하는 유저들이 정말 많다고 들 하는데 플래시 하면 모니 해도 이런 장르가 최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심심할 때 한 번씩 접속하여 플레이 이하면 상당한 괜찮은 플래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답니다. 

이런 엄청 강력한 몬스터가 나타났어요 몸체는 꼭 다리가 엄청 많은 애벌레처럼 생겨 먹었지만 눈 주위에서 빨간색의 레이저 광선을 무한으로 발사되고 있어 쉽게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몬스터를 제압해 내기가 여간 힘들게 느껴진답니다.

저장 모드가 되어 있어 새게의 저장 슬롯을 통해 언제든지 재 접속을 통해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실 필요가 전혀 없이 전장 했던 마지막 위치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지요.

참 여러 종류의 스테이지를 지니고 있어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만끼리 하실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유저들에게 상당한 재미를 안겨주고 있어 참 고마운 마음 뿐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군요.

작은 골목길 사이에 그것도 길이 끈긴 곳으로 우주선을 새워 놓고 적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제 슬슬 밀려올 우주 괴물이 아주 치열한 전투를 벌여야 하는데 무조건 무기들을 최대한 배치해 주셔야 합니다.

여러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맵들이 놓여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필히 모든 맵을 완벽히 소화해 내 면서 완벽하게 마스터 해나갈 수 있도록 전략을 잘 짜주셔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자디펜스  (0) 2017.08.13
성지키기 - 캐슬나이트  (0) 2017.07.1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디펜스 2017. 5. 19. 22:21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