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디펜스 컨트롤 방법: 마우스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불청객은 자신의 검날을 세우고 돌진하여 마을 곳곳에 무고한 시민들을 해치고 이 땅을 정복을 하려는 야욕에 불타오르게 되었지만, 이 땅은 첩보 활동과 암살로 능숙한 ninja들의 땅이지만 계획적이고 채개적으로 다가오는 원수를 소탕하여 닌자 디펜스를 승리로 이끌어 가도록 해요. 

5분동안 플레이한 영상이 담겨져 있으니, 궁금하다면 영상도 같이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테이지에 입장을 하기 전에 지도를 잠시나마 살펴보게 되는데 전투 지역은 일본땅이며 그 옆으로는 한국이 위치한 것이 보이는군요. 또한, 우측 하단에는 속성 강화를 해볼 수가 있는 업그레이드 공간이 있으니 많은 별을 획득을 해주어 미흡한 군사를 보강해 보도록 해요. 

사무라이들이 쳐들어오기 전에 미리 철저히 방어 준비태세를 갖춰주어야 되는데 현재 소지한 금액을 이용하여 용병을 산 후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배치를 해주시면 닌자디펜스 초반 준비는 끝나게 되지요.

모든 준비가 모두 마쳤다면 웨이브 시작 버튼을 눌러주어 다가오는 전사들과 치열한 싸움을 이어나가시면 되지만 원거리를 담당하는 화살 부대 타워를 건설을 해주어 좀 더 수월하게 임무를 해결해 주시면 되겠어요.

미션을 승리로 이끌어 나가셨다면 지도에서 획득한 별을 활용을 해주어 각종 군사 및 아이템의 속성을 강화를 시켜볼 수가 있답니다. 난이도는 그렇게 어려운 편이 아니기 때문에 수월하게 진행을 하실 수도 있어요.

좀 더 빠르게 즐기고 싶다면 우측 상위에 있는 배속 버튼을 클릭 후 맵 진행 속도를 높여 보실 수가 있지만 아무 준비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누르신다면 패배로 이어지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생각이 드실 때 이용을 해주는 게 좋겠죠. 

여러분들이 무대에 입장을 하기 전에 미리 난이도를 선택을 해볼 수 있는데 닌자디펜스를 많이 즐겨보신 분이라면 최고 높은 hard로 결정해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해보도록 하며 저처럼 초보라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한 easy 상태를 선택 후 재미있는 시간을 가지도록 해요.


'플래시게임 >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지키기 - 캐슬나이트  (0) 2017.07.11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0) 2017.05.1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디펜스 2017. 8. 13. 14: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