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롤링스카이 스카이트립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스마트폰에서만 만났던 어플이 플래시 속으로 들어왔네요. 빠른 속도로 공이 굴러가는 곳에는 낭떨어지로 떨어지는 위험천만한 곳이 모험 속에서 보여주는데요. 무대에서 보여주는 장애물을 모두 피하고 극복을 하여 최고의 스코어 점수를 획득을 하는 것이 이번 플래시의 목표라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했던 어플 하고는 조금은 차이를 두고 있는데요. 점프 버튼을 여러번 반복 하면 연속 점프가 가능하고 아래를 누르게 되면 빠르게 이동하던 공이 슬로우 모션으로 굴러가게 되어요.

플레이를 눌러서 컴퓨터 롤링스카이 스카이트립게임하기 무대 속으로 들어오게 되면 바닥은 색깔로 되어 있는 체스 모형의 길이 보이게 되는데요. 다니는 곳에는 보시는 것 처럼 가운데 구멍이 있거나 좌 우측으로 길이 사라져 있는 것을 확인 하게 됩니다.

공은 이동을 하는 곳 마다 색상 변화가 보여지게 되는데, 색을 흡수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카멜레온 같은 느낌을 풍겨 주더라구요. 플레이 방법은 특별하게 무엇을 조작을 하거나 하지 않고 방향키 버튼으로만 조작이 가능 하여 간단하고 쉽게 즐기실 수가 있네요.

낭떨어지로 떨어지게 되면 이처럼 스코어 점수가 보이는 보드판이 바로 보이게 되고 1순위 부터 차례대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만약 시작을 하고 바로 종료가 되면 아무래도 순위는 하위권으로 떨어져 있겠죠?

플래시라서 그런지 이동을 하거나 점프를 하였을때에 스마트폰에서 했던 부드러움을 찾기란 힘들었던 것 같네요. 그렇지만 핸드폰이 아닌 집안의 컴으로도 플레이가 가능 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우리 친구들도 이제 최고의 하이 스코어 점수를 얻기 위하여 컴퓨터 롤링스카이 스카이트립게임하기 도전을 시작해 봅시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독성플래시게임 - 건볼  (0) 2017.05.06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3) 2017.05.05
엔젤비트 옷 입히기 게임  (0) 2017.04.30
세가게  (0) 2017.04.29
골드스트라이크 게임하기  (0) 2017.04.2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5. 3. 20:1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