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방법 : W A S D   무기교체 : Q E  공격 및 조준 : 마우스

장시간 오래 동안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중독성플래시게임이 있어요~ 검은색 동그란 물체에 각 종 무기를 장착을 하여~ 최강의 화력으로 계속해서 강해지는 몬스터를 제압하는 건볼 만나보세요.

아케이드 성향이 높기에 타격감을 그대로 체감이 가능하며, 액션을 좋아 하는 유저라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몰입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플레이를 클릭하게 되면 처음 장면에는 주인공이 어떻게 탄생이 되고 전쟁이 되는지 설명을 하게 됩니다. 자막이 영문으로 되어 있어 다소 불편할 것 같지만 그림으로만 보아도 어느 정도 이해가 되네요.

이 곳이 바로 중독성플래시게임을 여러분들이 만나는 몬스터와 대전을 펼칠 맵이라 보시면 됩니다. 우측으로 보면 여러 목차가 보이게 되는데 위에는 레벨과 자신의 소지금 표시가 되어 있으며, 아래로는 퀘스트 샾 스킬 이러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경험치 게이지가 모두 쌓이게 되면 건볼이 레벨이 한 단계 높아지게 되고 하나의 스킬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한개의 스킬 포인트로 필요로 하는 방어나 체력 등등.. 선택을 하셔서 구입을 하시면 되는데, 달러 지급이 필요 없이 포인트로만 구매가 가능해요.

달러가 모인 금액으로 기본 구성이 되어 있던 무기를 조금 더 업그레이드가 된 무기로 변경을 하실 수가 있어요. 화력이 높아 지는 대신 적을 쓰러트리는데 한결 가벼워 졌어요. 

건볼에서는 업그레이드만 잘 한다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있어서 별 어려움 없이 극한의 재미를 체감 할 거에요.  재미없는 시간을 보내신다면 오늘 추천을 드리는 중독성플래시게임으로 하루의 활력소를 가져보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드립 피하기  (0) 2017.05.08
황소날리기1 버그판  (8) 2017.05.07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3) 2017.05.05
컴퓨터 롤링스카이 스카이트립게임하기  (0) 2017.05.03
엔젤비트 옷 입히기 게임  (0) 2017.04.3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5. 6. 0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