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조작키 : ←↑→  블럭생성 :  ↓ 또는 스페이스바

이번 소개되는 것은 제가 방금 해보게 되었는데 역시 제가 완전 좋아하는 물리학으로 머리를 써야만 진행이 되는 미스터 스플리박스2 를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는데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하는 그런 겜이 아니고 생각을 해야만 하는데 주인공이 상자를 쌓아서 그걸 이용해 올라가고 내려가고 무언가를 획득하기도 하네요.

하지만 초반 단계만 쉽고 그렇고 다음부터는 못된 상사가 그렇게 하지 못하도록 다가오니 조심해서 피해야 하니 꼭 명심하시고 관련 공략 영상으로 어려울 때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그래픽이 너무 깜찍하고 등장하는 캐릭터들 또한 귀엽게 생겨서 보자마자 끌렸던 것 같은데 보통 나쁜 역할을 맞으면 못되게 생기거나 징그러워야 하는데 여기 이건 그렇지 않은 거 같아서 부담스럽거나 진행하면서 불편한 사항을 없을 겁니다.

플레이 누르시면 간략하게 미스터 스플리박스2 스토리가 전개되는데 여기서 상사가 위협적인 인물로 나오는데 실제로 윗사람을 처치하지 않으면 주인공이 위험해지니 꼭 조심해야만 한다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

위에 초록색 친구가 당신이 조종할 녀석이니 주목해주시면 되겠고, 화살표 ↑를 누르면 저렇게 노란색 애들이 차곡차곡 쌓이면서 →키 또는 ←키를 누르면 어느 쪽으로 기울어지기 때문에 다른 옆 칸으로 이동 되는 수단,기술이 되니 차츰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에 푹 빠지실 것 이에요.

처음 몇 스테이지는 어떤 방식인지 설명해 주니 일단은 필자가 설명을 하는 데로 따라해 보자. 이번 작품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마지막 출구까지 도달을 해주어 레벨의 마지막 단계까지 무리 없이 클리어 해보는 즐거움을 가져보도록 해요. 

매 단계 별로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니 딴청은 말고 집중하여 헤쳐나가면 되고 지금 이미지 컷은 윗사람이 사라지고 있는데 아래 바닥에 빨간색 버튼을 건드리면 위에 보라색 문이 열렸다 다쳤다 할 수 있게 스위치이니 적절하게 이용하자.

왔다 갔다 하는 장치도 있으니 이 것 역시 유용하게 사용해본다면 적을 무찌를 수 있다는 거 기억하셔요.

이건 완이라고 보시면 되는 것이 화면 상단 중간에 떡 하니 게이지가 나와있으니 짐작을 하셨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그럼 모두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꼭 한번 경험해보시고요, 후회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이런 물리학 장르를 선호하고 좋아하니 추천하지만 이런 것이 싫으시다면 비추 한다고 몇 자 더 적어 보네요.^^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시전3 [좀비서바이벌 총게임]  (0) 2017.07.10
재미있는 픽셀게임  (0) 2017.07.09
스트레스 푸는 게임  (0) 2017.07.03
인핸스트 * 건슈팅  (0) 2017.06.20
메탈슬러그X 게임하기  (0) 2017.06.1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7. 5. 09: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