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좌 우 흔들기

힘들고 짜증이 나는 일이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소를 하시나요? 노래방에 가서 있는 힘 것 고함을 지르며, 부르거나 스포츠 활동으로 푸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풀어보는 스트레스 푸는 게임으로 여러분들과 함게 하고자 합니다.

피냐타 헌터2 출시가 이루어 진지 꽤 오래되어 플래시를 많이 해본 친구들은 잘 알고 있고 플레이도 해보았을 것으로 보이지만 안 해본 친구들을 위해 아래에서 조금 간략하게 설명을 드려볼게요.  

스트레스 푸는 게임 플레이 방법은 산속에 있는 무대에는 가운데 밧줄로 연결된 유니콘을 만나게 됩니다. 주인공의 손에는 나무 가지 한 자루가 있고 왼쪽에는 게이지 바가 있습니다. 여기서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이게 되면 인형에 있었던 캔디가 떨어지게 되는데, 아래의 드래그 백으로 떨어지는 사탕을 주어 담으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모여진 캔디는 샾을 활용을 하여 업그레이드 장비를 구입하게 되는데, 작은 달러로도 구입이 가능한 제품도 있지만 많은 돈을 요구하는 장비들도 많이 있어요. 

장비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자신의 스텟 포인트를 구매를 하여, 현재 보다 더욱 강한 전사로 만들어 줄 수 있어요. 너무나 단순하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설명을 하여도 많은 분들이 이해하고 플레이가 가능할 것 입니다.

업그레이드 된 장비를 구입하여 사용을 하게 되면, 확연하게 틀려지는 파워를 바로 경험하게 됩니다. 처음보다 그만큼 돈 벌기가 아주 수월해 졌다는 것이기도 하죠.

밑에 바구니도 아주 작은 사이즈 부터 큰 사이즈 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작은 가방은 조금만 담아도 빠르게 가득 차게 되어서 여러 번 비워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게 됩니다. 우리 친구분들이 해보면 알겠지만, 재미도 있고 스트레스 푸는 게임 플레이 하는 동안 시간도 아주 잘 가기 때문에 만족 하실 것이라 봅니다.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7. 3. 23:5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