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매드데이 컨트롤 방법:

이번 소개할 재미 있는 플래시 게임하기는 드라이브를 즐기며 동전도 수집하고 여러가지 장애물들을 피하고 폭발 시켜 나아가는 짜릿한 슈팅 장르 입니다. 참으로 종류도 많고 여러가지 슈팅이 담겨진 타이틀이 있지만 항상 할 때마다 새롭고 또 각기 다른 스테이지들 때문인지 질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덜 드는 거 같습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Mad Day 2 역시 섬세하고 디테일 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서 만든 것이 보여지는 작품 중 하나라 여러분들이 했을 때 기대 이상까지는 아니겠지만 예상보다 즐겁게 즐기실 거 같아 올려 보니 신나는 즐거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플레이 눌러 들어가시면 시작이 되는데요, 여러가지 고르고 설정해야 하는 것들이 있으며 이것만 있는 것이 아니고 보너스로 하는 겜도 있으니 즐겨 보세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동전을 많이 수집하게 되면 장비를 멋있고 강력하게 구축 할 수 있으니 여러가지 미사일과 폭탄을 살 수 있습니다.

앞에 보시면 이렇게 어떠한 사건을 두고 스토리 전개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만화처럼 그림으로 보기 쉽게 나와있어 또 하나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 주는 즐거움이라 볼 수가 있겠죠~

처음 매드데이 어떠한 레벨들로 구성이 되었는지 상세히 나온 곳으로 왼쪽 편에는 메뉴 창들이 있어요. 상점과 다른 세미 겜들이 있어서 지루하다 싶으면 들어가 확인 해보세요.

하단에 컨트롤 설명서가 나와있어 혹시 모르겠다 하시면 보고 하세요. 이곳의 배경 화면을 보게 되면 지구에 외계 생명체들이 침범을 하여 일어나는 일 같아 보이는데 맞을까요?ㅋ

보스 같은 존재도 나와 쫌 센 무기를 미리 준비하고 싸우는 것이 정답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쫌 많이 죽어서 하다가 짜증이 살짝 나기는 했지만 그래도 중독성은 있었어요.

이렇게 운전을 하던 주인공이 걸어 다니며 공격을 할 수도 있으며 이러한 패턴들이 더욱 신선함을 가져다 주는 거 같더라고요. 멍하니 이유 없이 달리는 것보다는 이 편이 훨씬 괜찮겠지요. 

또 왠지 오래 동안 해도 안정감 있게 꾸준히 플레이 가능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같아 더욱 좋았던 거 같네요. Mad Day 2는 이번이 두 번째 시리즈로 우리들 앞에 소개가 되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라고 말해 드리고 싶어지네요. 모두들 소중한 시간 매드데이와 함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며 저도 이만 인사 드리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초버티기게임 - 슈퍼스태커2  (0) 2015.11.30
중력마스터  (0) 2015.11.28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4) 2015.11.25
봄잇7 게임하기 [2인용]  (0) 2015.11.22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  (2) 2015.11.2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1. 26. 22:1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