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버맨 보다 재미있는 봄잇7 게임하기 조작버튼

 1 ~ 2인용 이동키 :  W A S D , ←↑↓→      폭탄 : 스페이스 바 / 엔터 

오늘의 추천 플래시는 귀여운 친구들이 나와 2대 2로 대결을 펼치는 봄잇7게임하기 입니다. 다른 편이 하나의 스테이지 안에서 폭탄을 설치하여 장애물들을 터트리고 아이템을 먹으며 서로를 공격하는 플래시 인데요, 설치하고 잠깐의 딜레이 시간이 있어서 몇 초 후 폭발을 하게 됩니다. 또 아이템 중에서 폭발의 넓이를 넓히는 것도 있는데 그것을 먹으면 점점 강해지는 힘을 가지게 된답니다.

한 스테이지에서 이기게 된다면 커다란 상을 받게 되는데 그것은 캐릭터의 외모나 장식품으로 더욱 멋지고 귀엽게 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우리 이제 혼자 그리고 2인용 대전으로 신나는 폭탄맨의 재미를 한껏 느껴봅시다.

셀렉트 모드에서는 다양한 전투 방식을 선택을 하고 2인용으로 친구들과 함게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볼 수가 있어요.

또한 혼자서 하는 봄잇7 게임하기가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하나의 자판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만약에 혼자서 하게 된다면 두 개의 캐릭터를 혼자서 조정하며 할 수도 있습니다.

위쪽으로 보이는 것은 내가 원하는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 곳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하시면 되세요. 또 가운데 있는 건 이길 때마다 받는 상급 같은 것입니다. 

각 레벨의 단계는 거의 비슷하게 느껴졌는데요, 이렇게 혼자서 플레이 하는 것도 있으니 혼자 하려고 한다면 1 인용으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래픽을 보면 정말 화려하게 이루어지는 폭발 장면들을 보며 즐겁게 전투를 이어가실 수 있답니다. 어려운 점은 전혀 없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면 예전에 이것과 비슷한 타이틀이 한 때 유행을 했었는데 굉장히 비슷하네요.

이제야 이름이 갑자기 떠올랐는데, 크레이지아케이드였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 맞는 지 잘 모르겠네요. 저도 한참 피씨방에서 많이 했었는데 무척 오랜 시간 오랜 기간 동안 친구들과 함께 했었던 거 같네요. 

각각의 아이템들을 보면 먹게 되었을 때 그 기능을 모두 발휘 할 수 있는 것들로 이루어져 있으니 되도록 먹도록 하시고 예를 들어 신발 모양은 빨리 걸을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장애물을 터트리기만 하면 심심하고 단순해 보이겠지만 다른 것들도 있는데 그것은 주인공의 몸에 닿으면 바로 죽어 버리게 되니 절대 피하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럼 모두들 봄잇7 게임하기 2인용 플래시로 행복한 하루 즐거운 일들로 보내셨으면 하고 저는 이만 빠빠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매드데이  (0) 2015.11.26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4) 2015.11.25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  (2) 2015.11.20
노숙자의난1  (0) 2015.11.19
세포증식게임 한국서버  (0) 2015.11.1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1. 22. 2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