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이동: ← →  점프 : 스페이스바 및 Z 

슈퍼마리오게임이 처음 출시가 되고 많은 사람들의 인기와 더불어 만화와 영화로도 나와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죠~ 지금은 예전 만큼의 인기를 얻고 있지는 않지만 그 당시에는 뜨거운 감자 이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오늘 아무 설치가 필요 없는 플래시로 간단하게 그 추억을 떠올리며  플레이를 해볼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처음 메인 화면의 조작키를 잘 확인을 하신 후에 마우스로 시작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으로 넘어오게 되면 이렇게 여러개의 방이 보이게 되는데요. 슈퍼마리오게임에 주어진 하나의 문을 클리어 하게 되면 그 다음의 잠긴 문이 해제가 되는 방식으로 총 10개의 레벨을 경험 할 수가 있답니다.

물음표가 된 블럭을 머리로 박치기를 하게 되면 이처럼 숨겨져 있었던 동전을 획득을 할 수 있어요. 이 동전은 먹으면 좋지만 안먹어도 진행을 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생기기 않아요,

하지만 해 모양이 된 것은 무조건 먹어야 되는데, 그 이유는 이 모험 지역에 들어오는 순간 이 곳의 문이 잠겨져 버린다는 것이죠~ 그래서 해를 다 먹어 주면 잠겨진 문을 해제 시킬 수 있는 거구요.

거북이가 하늘 위에 있는데 등껍질이 무척이나 두꺼워서 공격을 하게 된다면, 적은 밖으로 팅겨져 나가고 등껍질만 남게 되지요. 이것을 밀게 되면 스핀을 돌면서 빠른 속도로 그 방향대로 전진을 하게 되지요.

위에 보시게 되면 보라색으로 된 스위치가 보이게 되는데, 그것을 누르게 되면 해를 못먹게 막아 놓았던 블럭을 없앨 수 있지요. 이렇게 슈퍼마리오게임 모험을 즐기는데 모든 설명은 끝나게 되었는데 고전의 즐거움을 바로 경험해 보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독 게임하기  (0) 2016.12.26
대두농구2  (0) 2016.12.25
롤링스카이 pc 버전  (0) 2016.12.22
테트리스 게임하기  (0) 2016.12.21
공룡게임  (0) 2016.12.2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2. 24. 14: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