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임컨트롤 방법: ← ↑ ↓ →  마우스

보기만 해도 과격함을 나타나는 원시적 동물인 티라노사우루스의 풍을 느낄 수 있는 공룡게임 그 재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경괘한 사운드와 빠른 스피드로 도시의 모든 것을 파괴하는 렉스의 파워 이 시간 제대로 경험하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기존의 렉스 시리즈 보다 개량이 된 느낌이 보이는 데요. 과연 어떠한 패턴이 바뀌었고 어떠한 즐거움이 이곳에 숨겨져 있을지 우리 같이 한번 만나볼가요?

세이브 방식을 물어보게 되는데 온라인이 아닌 로컬 세이브로 선택을 하여서 입장을 하시는 것이 간편하게 즐기는데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이 곳은 공룡게임 업그레이드 공간으로 즉 티라노사우루스 능력치를 올리는 공간으로써 레벨을 마치고 난 점수로 강화를 해볼 수 있는 곳이라 말할 수있지요.

빽뺵한 컨테이너가 있는 공간에서 첫 스타트를 시작을 하며 주변의 공격을 하는 휴먼을 공격을 하므로 자신의 생명 연장을 위해 필사적인 노력을 하게 되지요.

업그레이드 공간에서는 철갑 갑옷을 장착을 하여 적의 공격으로 부터 조금이라도 피해를 덜 입게 만들어 줄 수가 있네요. 무조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이 아닌 레벨을 하나씩 클리어 할때마다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기존에 받았던 데미지 보다 더 약해진 것을 느끼게 만들어 주었는데 그 보다 적들 또한 방어력이 더욱 강해져서 힘겨운 싸움이 시작이 되엇네요.

도시를 점령을 하면서 자신의 생명력을 위해 발악하며 살아가려 했지만 이것은 인간들의 휴식처와 삶을 파괴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티라노사우루스를 사살을 하려 노력을 하는 것 아닐까 보네요. 이제 공룡게임의 재미에 푹빠져 보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링스카이 pc 버전  (0) 2016.12.22
테트리스 게임하기  (0) 2016.12.21
사커피직스  (0) 2016.12.16
3인용게임 물고기키우기  (0) 2016.12.15
지내키우기게임하기 * 인사티아[insatia]  (0) 2016.12.1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2. 20. 08: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