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스페이스 바 - 방구 끼기 

다소 지저분하고 더럽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스릴 있는 걸로 따지만 100% 충전이 가능한 방귀뀌기게임 플래시는 아주 아름다운 그녀가 짧은 미니 스커트를 입고 버스 정류장 앞에서 옆에 사람을 세워둔 체 몰래 몰래 방구를 껴주는 눈치 겜 입니다. 이것은 타이밍을 잘 맞춰서 껴야 하기 때문에 도로 위에 자동차들이 지나 갈 때를 노려서 스페이스 바를 이용해 끼어야 합니다. 

정말 여신이 따로 없는데요, 이렇게 생겼어도 생리적 현상은 어쩔 수가 없는 거 같아요. 예쁘다고 응가나 뿡뿡 안 하는 거 아니니까요. 자 그럼 플레이 버튼을 눌러 방귀게임을 시작해 보자고요. 

저는 왼쪽 화살표는 사용을 안 해 보았는데 굳이 필요는 없는 거 같아 컨트롤 방법에는 쓰지 않았어요. 그냥 제일 중요한 부분만 알면 되니 이것 하나만 기억하자고요. 

얼굴도 아름다운데 몸매도 진짜 쭉쭉 빵빵 그녀인가 봅니다. 전 요즘 아무리 운동을 해도 이렇게 까지는 안되고 있어서 말 이예요. 근데 스커트 길이가 무진장 짧기는 하네요. 

하단에는 왼쪽에는 상황을 알려주는 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오른 쪽에는 점수가 나와 있습니다. 그녀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 많은 점수를 얻게 되네요. 

일반 승용차도 지나가지만 오토바이도 지나가고 커다란 버스도 지나가기 때문에 크기나 차에서 나오는 소리를 잘 생각해서 길게 낄지 짧게 낄지 맞춰 주면 되요. 

처음에는 이렇게 작은 점수만 받고 끝나버리게 되었어요. 긍데 이게 예전에 하던 키스하는 거 겜이라 스릴감이 비슷하지만 난이도는 이게 쫌 더 높은 거 같아요. 

제가 해 본 결과 아주 어렵지는 않지만 아래 게이지가 끝까지 넘어가기 전에 빨리 빨리 않은 득점을 해야 하기 때문이죠. 옆에 서 있는 아저씨는 아무 생각 없이 서 있지만 당황하게 되겠지요. 

드디어 그녀가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지 못하고 그만 소리를 들켜 버리고 말았어요. 엄청나게 당황을 하신 어르신은 턱이 빠질 정도로 입을 쩌억 하고 벌리며 놀래 잡아지고 계시네요. 이번 제가 소개한 플래시 방귀뀌기게임은 아찔하면서도 완벽한 시간을 준수해야지 성공으로 이길 수 있으니 모두들 초 긴장하시고 너무 욕심을 부리면 들켜버리니 조금씩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란의수족관2  (0) 2016.03.12
성벽디펜스 [킹스스트라이크]  (0) 2016.03.11
키메라증후군  (1) 2016.03.08
황야슈팅게임[ 와일드 웨이스트랜드 ]  (0) 2016.03.07
숨은그림찾기게임  (0) 2016.03.0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3. 9. 22:2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