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마우스

밤이면 항상 나타나는 독거미 좀비 다양한 적으로 부터 스티브를 보호를 해야 되는 마인 크래프트 디펜스게임 이에요. 여러분들이 생각을 하시는 대로 디펜스는 중독성이 강하고 몰입도가 아주 높은 장르이기도 한데요. 오늘 너무나 심 심 했던 하루라면 잠시 동안 마크의 즐거움에 빠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타워 디펜스 타이틀 목록에는 시작과 옵션을 보게 되는데, 옵션은 별것 없이 사운드만 켜기 끄기 기능만 있어서 그렇게 쓸일이 없을 것 같아요. 시작을 눌러 스티브가 있는 곳으로 향해 볼게요.

뒤에서 엄청난 몬스터 무리가 맹추격을 하며, 쫏아 오고 있는 상황 자신을 보호해줄 센터까지 진입로를 만들어 주어야 되는데요. 일직선으로 간단하게 연결을 하게 되면 아주 강력한 몬스터가 나타났을 때에는 바로 천국으로 갈 수가 있어요.

방어를 잘 하는 방법은 이런씩으로 타워가 건설을 쉽고 편하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 적이 나타났을때 효과적으로 적에게 맹 공격이 가능 하다는 점이 있어요. 저와 똑같은 방법이 아닌 자신의 최고의 진입로를 개척하여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즐겨보아요.

진입로를 최적화 하였다면 그 다음으로는 터렛을 건설을 해주어야 되는데요. 스티브가 처음으로 나왔던 곳이 바로 적이 출입을 하는 곳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며, 그 주위를 먼저 공격형 타워를 건설해 주는 것이 효과적 이겠죠.

건설된 타워는 기본적인 공격부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어느 디펜스와 마찬가지 이겠지만 업그레이드가 더 많은 웨이브에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기능이기도 하죠~

터렛을 기본적으로 설치를 한 후에 또 추가적인 장애물을 설치를 할 수가 있는데요. 이동을 딜레이 시키는 것 부터 용암등을 설치를 하여, 최대한 적의 체력을 고갈 시키는 방법이 있는데 그 것 또한 달러가 들어가게 됩니다.

적의 방어력 및 개체수가 상당수 증가가 되기 때문에 우리의 진형도 그에 따라 방어 대책을 세워야 되겠죠~ 그렇기 위해서는 적이 침입하는 곳에 대규모 타워를 건설을 하고 업그레이드를 하여, 어떠한 위기든 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만 해요.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웨이브 마다 나타나는 우리의 마크 괴물들을 모두 소탕을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전투의 능력이 꼭 필요로 하겠죠~ 모든 웨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서는 보다 신중한 판단력으로 타워를 건설을 하므로 승리가 여러분들 앞으로 다가설 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탈출게임  (0) 2016.10.04
바리공주의전설2  (0) 2016.10.03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0) 2016.09.27
혼자 할만한 게임 - 레드볼4  (0) 2016.09.26
검강화하기게임  (2) 2016.09.2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9. 30. 05: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