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귀여운 아이콘 짝을 마춰 재미를 맛보는 게임이 있어요. 바로 땅따먹기 플래시로 마우스 하나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첫 타이틀 화면에는 일본어 글씨로 되어 있어요. 2가지의 선택 공간에서 왼쪽에 있는 곳을 클릭을 하면 바로 게임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두개의 그림을 마춰 나가는데 버섯 주전자 콜라 고양이 등등 생활에서 자주 보는 아이콘으로 되어 있어 다른 그림과 혼동하는 일은 없을 거에요. 

다른 사천성 시리즈를 보면 중국어 글씨로 되어 있어 초보자가 하기에는 무척이나 어렵지만 오늘 플레이 하는 땅따먹기 플래시는 그럴 걱정이 전혀 없다고 보면 되요. 

게임을 풀어가면서 아무런 제안이 없다면 심심할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 안에 모든 패를 마춰 나가줘야 되는데, 열심히 하다 보면 패가 옆에 있어도 어디 있는지 몰라 아까운 시간을 소비 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럴 경우에는 오른쪽 가운데 있는 힌트를 이용을 하거나 또 다른 아이템을 이용하여, 풀어가기 어려운 단계에서 도움을 찾아 볼 수가 있어요.

도움을 주는 아이템은 무한정 쓸 수가 있는 것이 아닌 한정된 수량 안에서 사용이 가능 해요. 그렇기에 무작정 사용 보다는 딱 필요한 순간에만 힌트를 이용을 하는 것이 좋겠죠.

엄청나게 많아 보였던 패도 어느 순간 모두 사라지고 이번 레벨도 무사히 끝나게 됩니다. 어렵다고 생각을 하지만 실시간 게임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 막바지에 이르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난이도가 높아지면 당연이 어려움이 생기지만, 그런 만큼 더 큰 재미와 즐거움을 몸소 느낄 수가 있는 점이 있어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땅따먹기 플래시게임 마지막 레벨까지 꼭 성공해 보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머메이헴  (0) 2016.08.18
너구리게임  (0) 2016.08.17
나루토게임하기  (0) 2016.08.15
사천성게임  (0) 2016.08.14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  (0) 2016.08.1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8. 16. 22: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