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최고의 어려운 난이도를 가진 플래시 중 하나인 끝없는전쟁3 적에게 총을 겨뤄 싸워 보려하는 순간 바로 죽음에 이르기까지 하여 어쩌다가는 플레이 하는 도중 짜증도 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준비한 무적판으로 모든 전장를 통괄해 보시기 바랍니다.

식은땀 나는 어려움을 가져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무대가 펼쳐지기도 하는데요. 그건 오리지널의 최고의 입맛 이지만 오늘은 빠르게 맵 클리어와 내가 원하던 총을 마음 것 사용해 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최초 플레이를 할 때에는 모든 레벨이 잠겨져 있고 첫번째 미션만 봉인이 풀려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제 정비창에서 총기와 보조 무기 셋팅을 해주고 무대 속으로 들어가 봅시다.

최초 움직임이 포착이 되는 순간 비처럼 총알이 주변을 감싸게 되는데요. 이로 인하여 자신의 동료와 많은 병사들이 전사를 하게 되며, 시작이 됩니다.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 이기 때문에 아무리 총알을 맞아도 끄떡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적군이 있는 위치로 바로 이동을 하고 바로 사살이 가능 했어요. 

오리지널 버전에서는 상상도 못했던 일이 여기에서는 일어나고 있는데요. 오리지널에서의 긴박함이 있었다면 이번 버전에서는 아주 여유와 편안함을 가지며, 게임을 진행해 볼 수 있었네요.

적에게 총알을 무차별로 날리게 되면 안되는 이유가 있어요. 그 이유인 즉 엄청난 랙을 가져와 끊김 현상이 발생이 되는 경우를 경험하고 화면을 보면서 목격을 했네요.

공격을 할때 꼭 필요 할 때만 연사를 하여 공격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데요. 사양이 낮은 분들은 혹시나 컴퓨터가 멈춰버리는 일이 발생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죠~

이제는 아무 전장에서 패배 없는 승리로만 장식을 하게 되었어요. 너무 어려움에 지쳤다면 끝없는전쟁3 무적모드로 잠시 동안 온갖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런지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루토게임하기  (0) 2016.08.15
사천성게임  (0) 2016.08.14
고군분투 게임하기  (0) 2016.08.11
히어로파이터  (0) 2016.08.10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무적판  (0) 2016.08.08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8. 12. 00:11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