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또는W,A,S,D - 위 아래 좌우 이동 

옛날 오락실에서 즐겨하던 땅따먹기 게임을 컴퓨터 플레시 통해 경험해 볼 기회가 왔습니다. 비슷한 것들이 이미 많이 나와 있지만 랙 같은 것도 안 걸리고 그래픽도 나쁘지 않으며 컨트롤 했을 때 감도 느리지 않게 적당한 속도로 진행이 됩니다. 조작 방법은 영문 자판 쪽과 화살표 쪽으로 하실 수 있으며 편하신 키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땅따먹기 게임하기 레벨은 꽤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질리실 때까지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또 여러분들을 공격하는 장애물들이 있어서 막 땅을 가져가시면 중간에 죽을 수도 있으니 눈치를 잘 보시어 먹어주세요. 

각각의 모양들이 나와있는데 이것은 각 레벨의 지도 모양이며 이것을 여러분들이 뺐어 와야 할 땅들 입니다. 분명 앞쪽은 그리 어렵지 않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좀 더 많은 스테이지를 거치게 되면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땅따먹기 게임 하단에 보면 총 내가 가지고 와야 할 땅이 100%고 현재까지 내가 가진 땅의 퍼센트가 나와 있는 것입니다. 장애물들의 공격은 더욱 강해지고 집요해 질 것이니 잘 피하세요.

플레시를 계속 진행 하시면 나에게 유리한 아이템이나 몫인 하트도 나오니 떨어져 있을 때 빨리 수집해 주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저는 어떤 것이 장애물이고 아이템이지 구분이 잘 가지 않아서 쫌 죽는 일이 많았습니다. 

상단 쪽에는 타이머가 흐르고 있는데 처음 시작했을 때는 60초라는 시간이 주어지며 그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것을 가져오셔야만 합니다. 정 가운데 보이는 초록빛은 무엇이냐면 하늘로 높게 올라갔다가 여러분이 움직이는 물체를 공격하는 기지 같은 거이니 날라오는 불빛을 잘 피해주세요.

항상 똑같은 것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종류의 불빛이나 광선 또는 전기가 흐르는 레이저가 등장하기에 방심하지 마시고 항상 주의 깊게 상황을 봐야 합니다.

지금 굉장히 많은 땅을 가져온 상태이며 시간도 아직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승산이 있어 보입니다. 그러나 날아오는 레이저나 이리저리 뒹굴러 다니는 저 빨간색 물체를 피하며 하기란 쉽지 않을 거 같군요.

저 대각선에 보이는 저것이 우리 편의 몫을 책임 질 하트이며 왠만하면 먹는 게 좋겠네요. 땅따먹기 게임은 아케이드 원조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오랜 사랑 받고 인정 받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되는 거 같습니다. 항상 새로 나온 것 보다 조금은 컨츄리 한 플레시를 즐겨 보시는 게 더 큼 재미를 선사해 줄 것이라 약속 드리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굴착소년쿵 한글판  (0) 2015.12.20
만화캐릭터rpg3 1.0  (0) 2015.12.19
언투다이2  (0) 2015.12.17
도트 피하기 * 탈출게임  (0) 2015.12.16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  (0) 2015.12.1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18. 14: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