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란의 수족관에서 생존하는 물고기키우기게임 컨트롤하기 : ← ↑ ↓ →

깊고 깊은 바닷속에는 동물의 세계와 비슷한 먹이사슬이 존재를 하게 되는데 실처럼 아주 작은 아이로 탄생을 하여 최초 플랑크톤을 먹고 자신의 몸집을 키워 자신보다 작은 생물체를 먹으므로써 성장해 나가는 물고기키우기랍니다. 말처럼 순조롭게 먹이사슬이라는게 이루어지는 것 처럼 느껴지지만 실제 광란의수족관게임 무대에서의 플레이어는 자신보다 우월하게 거대한 피쉬의 먹이감으로 될 위험한 순간을 계속적으로 느끼게 된답니다. 하지만 굳세어라~ 강한 인자를 가지고 태어난 우리의 친구는 위험한 순간을 모면 하며 점차 조금씩 성장해 나가고 자신을 방어할 부리와 날카로운 이빨이 점차 자라나고 추 후에는 누구도 걷잡을 수가 없는 자이언트로 변모하게 됩니다. 플레이를 즐긴 필자 또한 이렇게 거대할 줄 몰랐는데 현재 집안의 27" 모니터의 화면을 가려버리는 무시무시한 체구로 마지막 단계까지 플레이를 즐겨 보았답니다. 왠만해서는 몇판 하면 질리는 성격상 오래 하지 못하지만 이번 강력한 중독성을 보여주며 플레이어가 단순히 질리지 않도록 강력한 무언가로 어필을 하며, 몇시간이고 진행을 하도록 유도를 하게 만들어 주더군요. 이런 느낌을 가진 플래시는 종종 보기 힘든 것이 사실인데, 오늘은 여러분들도 해봤을지는 모르겠지만 , 시간을 내어 물고기를 키워나가는 재미에 푹빠져 보시기 바래요. 

아슬아슬 하게 피하는 재미를 만끽하며, 하루를 보내실 것이라 저는 생각해 봅니다. 리뷰를 마치며 자세한 방법을 아래의 스샷과 설명을 좀 더 진행해 볼게요.

물속으로 헤엄을 치기 전에 우리는 난이도를 선택해 볼 수가 있어요. 아주 초보적인 단계부터 하드코어적인 어려움을 지닌 난이도를 진행을 해볼 수가 있어요. 실력이 월등히 뛰어나지 않는 다면 이지모드 선택을 추전해드려요.

수심이 아주 깊어 보이는 바닥까지 내려 앉은 광경으로 광란의 수족관에는 아주 맛있는 오징어와 놀래미 여러 생물이 한자리에 모여 있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해 볼 수가 있어요.

인간에 의한 덪이 수심 아래로 떨어지는 장면이 연출이 되었네요. 이곳에 몸을 담그게 되면 무시무시한 일이 발생이 되니 접근을 하지 않도록 해요.

아주 조그만 했던 녀석이 보기좋게 성장을 해주었네요. 처음 자신이 먹이 상대 였지만 부피가 커지면서 반전이 벌어지는 사태가 발생을 하지요.

어느 아이템을 먹게 되면 잠시 몇초동안 거물급으로 변신을 해주어 주변에 있는 거대한 것들을 먹어 경험치를 빠르게 쌓아 보시기 바래요. 

초반에 만났던 물고기키우기게임의 친구는 아주 순하고 착해 보였지만 빠른 속도로 성장을 하면서 뾰족한 이빨과 날렵한 지느러미가 생겨 강력한 포스를 연발해 주더군요. 자신의 적수가 줄어드는 것을 보면서 바닷속의 광란의 수족관을 플레이 하여, 마지막 최고층 보스인 인간과 사투에서 꼭 승리하여 물속의 왕이 되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닉게임하기  (0) 2015.11.17
눈빛보내기1  (1) 2015.11.17
고양이 게임 - Time4Cat  (0) 2015.11.1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2) 2015.11.14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1) 2015.11.1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1. 16. 2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