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 우 스

수업 시간 무언가 잘못을 하여 처벌을 받는 경우가 있죠~ 가벼운 처벌부터 엄중한 처벌까지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 시간에는 아주 간단하지만 너무나 쉽게 중독에 빠져 버릴 수도 있는 플래시로 만나볼까 하는데요. 바로 엉덩이때리기게임으로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유명했던 플래시 이기도 합니다.

첫 타이틀의 화면은 어느 미소녀가 가중한 처벌을 받는 배경을 바탕으로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누구나 잘못을 하였으면 처벌을 받는 것은 당연하지만 실제로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기는 하겠죠. 준비가 모두 되었다면 마우스를 눌러 들어가 봅시다.

벌을 받아야 되는 애들은 두명으로 남자 그리고 여자 둘 중에 한명을 선택을 할 수가 있어요. 누구를 선택을 하던 상관 없지만 저는 남자 아이를 결정을 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그 후로 엉덩이때리기게임 캐릭터의 모습이 보이게 되고 이제 기본 치장을 해주어야만 되요. 아래의 머리 옷을 모두 입혀 멋쟁이로 만들어 주시면 되며, 마지막으로 자신의 닉네임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바로 교실 안에서 처벌을 받게 되는데 처음에는 손바닥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하는 방법은 손 모양을 잡고 궁뎅이로 가격을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위 하실 점은 너무 천천히 처벌을 하거나 실수를 하게 되면 너무 낮은 점수를 받게 되니 정확하게 목표 지점에 내리쳐 주시면 자신이 날린 파워에 따라 점수를 부여 받게 됩니다.

목표 지점에 정확하게 타격을 하게 되면 한번에도 성공을 할 수도 있고 다음에 주는 장비로 독특하게 또 다시 때려 볼 수가 있어요. 모든 장비를 쓰고 나면 최종 점수가 나오게 되는데 그 점수에 따라 랭킹이 바뀔 수도 있어요.

남자 캐릭터로 재미있게 플레이 했다면 또 남은 여성 캐릭터를 선택을 하여 더욱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도전을 해주어야 해요. 처음과 같이 아바타에 옷을 입혀주고 닉네임을 넣어 주시면 준비가 완료가 되고 엉덩이때리기게임을 바로 시작이 가능 하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라냐 키우기  (0) 2016.11.09
전쟁시대1 게임하기  (0) 2016.11.08
아빠와나 엄마편  (0) 2016.11.06
2인용플래시게임 - 수염형제  (0) 2016.11.03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  (0) 2016.11.0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1. 7. 0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