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oid N Survive ans 1.5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대정령 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방향키

폭팔적이고 강렬한 음악과 함게 누구도 넘볼수가 없는 고난이도로 피하기의 최고봉이라 할 수가 있었던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는 초보자는 넘볼수가 없는 극강의 어려움과 고수의 진정한 패턴을 한눈에 볼 수가 있더군요. 처음하시는 분들은 초반에는 빠르게 죽기 때문에 짜증이 나실수도 있겠지만 여기에도 패턴이 존재하므로, 공략 영상이나 자신만의 내공으로 연습을 하신다면 쵝오의 점수를 획득할 기회가 생기겠지요. 그리고 또한 이 플래시를 모르는 친구를 초대하여 멋지게 진행을 한다면 상대 친구는 빠르고 절묘한 콘트롤에 놀란 눈을 감지 못할 것이라 봅니다. 이제 주저말고 키보드의 자판을 올려주어 입문에서 달인이 되기까지의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모험을 펼쳐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위의 유튜브의 영상은 초고수의 플레이 영상으로 패턴을 잘 이해를 못하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니 공략 영상을 재미있게 감상을 해보도록 해요.

웅장한 음악과 동시에 ANS 시작을 알리는 목차가 생성이 되는데, 여기에 흘러나오는 음악을 잠시 감상을 하여도 흥이 절로 흘러나오게 됩니다. 잠시 집중을 하기 위하여 뮤직을 감상하고 준비가 되었다면 옵션 셋팅 후 무대로 이동을 해봅시다.

양아치처럼 생긴 녀석이 사용자를 비웃듯 한 표정으로 공격 자세를 취하게 되는데, SAFE라는 구역이 생기게 되면 바로 안전지대로 이동을 해주어 면도칼의 날카로운 공격에서 피해를 보지 않도록 해주세요.

저건 어머님들이 자주 요리를 목적으로 사용되는 장미칼이군요. 갑작스럽게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이 사용자를 깜짝 놀라기 만드는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 만의 매력이 있더군요.

눈이 소복 소복 내리는 이 광경에는 왠지 몸소 몸으로 맞고 싶지만 한번 접촉되면 아까운 생명력이 감소가 되는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많은 양의 눈을 잘 피해주도록 해요.

우산의 마지막 부분인 독수리 꼭지인데 부리를 이용하여 찍어내리면서 공격을 퍼붓더군요. 아무것도 모르는 유저는 아무 저항도 못하고 생명력을 줄수밖에 없는 상황이 연출될 것이에요.

입안에서 엄청난 욕인지 거품인지를 내뿜게 되는데. 정해진 장소로 대피를 하여 피해를 보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신의 케릭터가 많은 체력을 소비를 하였을 경우에는 L 생명력을 흡입하여 체력을 보강해 보도록 해요.

나루호? 로켓트인가~ 무언가 여기에서는 아주 허접해 보이는 것처럼 느껴지는데 우리나라의 우주산업도 많은 발전을 하여 우리나라의 기술력으로 인공위성도 뛰어보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로켓트의 머리 부분이 꼭 고양이처럼 생겼는데 이것이 스프링 용처럼 이리 저리 돌아다니며 공격을 퍼붓는답니다. 현재 지금까지의 리뷰에서 나오지 않은 장면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의 공략 영상을 보는 것 또한 추천을 드리며,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1.5 게임하기의 스릴넘치는 중독성 플래시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0. 23. 03: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