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RPG 에보랜드  이동키 : ← ↑ ↓ →  공격 : 스페이스바

독특하고 특이한 방식을 가지고 있는 어드벤처형 롤플레잉으로써 전반적인 스토리 진행에 앞서서 시스템 설정을 바꿔주어야 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주변에 있는 다양한 상자를 열어 사운드 음악 그리고 좁은 시야를 넓혀주고 정작 중요한 흑백에서 칼라의 배경으로 바꿔주어 플래시 RPG 에보랜드  영웅이 바라던 어드벤처의 모험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된답니다.


최초 Evoland 타이틀의 목차를 보게 되는데 이곳에서 언어설정과 사운드들 셋팅 가능한데요. 하지만 언어 설정 부분은 스페인어등 몇까지의 언어는 존재 하지만 대한민국의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아 섭섭하네요.

모험의 세계로 첫 발걸음을 옴기게 되면 자신의 주변에 상자가 있어 그것을 열어 준다면 중요한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실행이 되지요.

넝쿨로 이루어진 곳에서 더이상 이동이 불가능 하다고 생각 하며 아래로 향하게 되는데.. 그 순간 마지막 상자가 보이고 그것을 공개를 하게 되니 진검의 스워드가 용사에게 쥐어지게 됩니다.

주변의 넝클을 파헤치고 상자를 열어 주면 바로 몬스터가 출현을 하게 되고 아까 주었던 검으로 적을 물리칠 수가 있어요. 

이제 답답했던 흑백에서 아름답고 표현이 가득한 칼러로 변하게 되지요.

이제야 먼가 답답했던 부분이 해결되어 화면이 아주 시원한 느낌을 받게 되네요. 

처음의 액션의 묘비가 있었지만 이번에는 전형적인 RPG를 보여주는 장면이에요. 몬스터와의 접전에서 용사는 딜레이를 모두 마취게 되면 공격이나 아이템 그리고 도망가기 시도가 가능해 집니다. 플래시게임 에보랜드 와 즐거운 시간~요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1. 3. 02: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