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컨트롤 방법:

퍼즐과 탐험이 담겨진 Avalancher 아케이드 플랫폼 시리즈를 함게 나눠보는 시간을 가질 거에요. 탐험에서는 광대한 보석 그리도 금을 수집하고 주변에 여러 형태로 쌓아진 장애물을 파괴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어요.

주변의 장애물을 없애기 위해서 주인공에게 제공되는 총기류가 있습니다. 이 총은 탄약의 제약을 받기 때문에 무조건 발포를 한다면, 스테이지의 임무가 성공적으로 되지 않을 수가 있으니 맵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을 하여 풀어나가 주셔야만 되겠죠~

무대 속으로 입장을 하게 된다면 우리에게 조작법을 자세하게 설명을 합니다. 방향키와 그리고 총알을 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게임이 시작이 되는데, 주변을 보면 금화가 널려져 있는 것을 목격하게 되는데, 이것들을 수집을 하여 레벨의 스코어 점수를 최대로 높여 보시기바래요.

탄을 발포할 때에는 무조건 타겟을 하는 방향대로 장애물이 쓰러지지 않아요. 현 위치해서 제일 취약한 부분을 찾아 내고 그곳에 발포를 한다면, 탑처럼 생긴 곳이 우르르 무너지게 됩니다.

얼마 만큼의 양을 부수느냐에 따라 별 획득량이 틀려지게 되는데요. 그만큼 파괴 양이 높아야 3개의 별을 획득이 가능하답니다. 조금은 어렵게 생각이 들지 모르지만 결코 어렵지는 안아요.

얼음 위로 올라가 아래를 향해 총알를 날리게 되니 모든 어름과 벽이 와르르 무너지더군요.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적응이 힘들지만 차차 알게 되면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실 수가 있어요.

하면 할수록 중독성이 짙은 Avalancher를 함게 플레이 해보았어요. 언제나 퍼즐은 우리에게 재미와 두뇌 할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주는 원동력 같아요. 신나는 하루 되시기 바라며, 이만 가볼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방기구게임  (0) 2016.03.03
리썰 레이싱  (0) 2016.03.02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최신]  (4) 2016.02.29
스턴트프릭  (0) 2016.02.27
미친원숭이게임  (0) 2016.02.2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3. 1. 20: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