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1 인용 - ↑          2 인용 - 스페이스 바 

오늘 날씨가 무척 춥고 감기 걸리기 딱 좋은 거 같은데요, 이런 날에는 집에서 텔레비전이나 보고 컴퓨터 게임이나 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제격일 것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래 동안 컴터 앞에만 앉아 있으면 곤란하겠죠? 그러니 잠시 동안 시간을 정해 두고 즐기신다면 부모님들도 무난히 이해하고 넘어 가게 될 거 같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풋볼피직스 Football Fizzix은 각기 인형이 움직이는 거처럼 이리 저리 움직이며 상대 팀 골대에 골을 집어 넣는 축구게임 입니다. 

혼자서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모드와 둘 분이 같이 즐길 수 있는 2인용 모드, 이렇게 두 가지로 준비가 되어 있고요, 다른 컨트롤 방법은 없이 그저 키보드의 키 하나 만을 눌러 조작 하는 것입니다. 

혼자 한다면 화살표 위쪽 방향 키를 누르면 점프를 하고 다리를 마구 움직이면서 공을 사정 없이 발로 차 해주게 됩니다. 여기는 메뉴이며 내가 원하는 국기의 유니폼을 입은 선수를 골라 진행해 주시면 되십니다. 

풋볼피직스 축구경기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서로 점프 하려고 정신이 하나도 없어 보이네요. 그래도 제일 중요한 것은 상대 골대에 공을 집어 넣는 게 목적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여 컨트롤에 신경을 써가며 합니다.

처음에 일 인용으로 하게 된다면 여러분들의 위치는 오른쪽이 될 것이면 화살표를 이용하여 그들을 경기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상단에 보면 타이머가 흘러가고 있기에 이것도 신경 써가며 라스트 플레이에 집중합니다.

드디어 우리 팀이 아닌 상대 팀이 우리의 골대를 두드리고 말았네요. 이렇게 우리 골대에 우리가 자살 골 하는 일도 자주 생기니 우리 쪽에 공이 치우쳐 있다면 조심히 패스하고 플레이 하십시오.

가끔은 이렇게 일반적인 공이 아니라 바나나 같은 과일이 등장 할 때도 있으며 어떨 때는 농구 공 같은 것이 나올 수 있으니 너무 당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쪽이나 저쪽이나 모두들 하늘에 붕붕 떠 올라 있는 모습이 이것 축구가 아니라 누가 더 높이 점프하나 내기 하는  것처럼 보여지네요. 

이번에는 더욱 넣기 곤란하고 어려운 야구 공이 등장을 하였군요. 그러나 어찌 하다 보면 어느새 골을 두드리고 있으실 겁니다.  풋볼피직스는 누군가 함께 하여도 무척 재미있을 것이며 당연히 원 플레이로 즐겨도 즐거움과 감동을 갖다 줄 것이라고 믿으면 전 이만 굿바이 하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스테이큰3  (0) 2016.01.05
숨은그림찾기게임  (0) 2016.01.04
스트리트레이싱 퓨리 (Street Race Fury)  (0) 2016.01.02
엽기생존게임  (0) 2016.01.01
Absorbed  (0) 2015.12.3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3. 10: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