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작은 물체에서 부터 거대한 육지의 왕을 만들어 보는 mope.io 기존의 키우기 시리즈가 조금 더 진화한 모습으로 깔끔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귀여움을 같이 담아져 있어 아주 많은 재미를 가져다 줄 것 같네요. 아래의 이용 방법과 설명을 듣고 모프아이오 게임하기를 만나봐요.

플래시에서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애플 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을 받아 스마트폰에서도 만나실 수 있답니다. 그러나 조작이 쉬운 마우스로 하는 것이 자유롭고 컨트롤 하기에는 더욱 좋다고 보입니다.

메인 화면에는 자신의 별명을 넣는 부분과 환경 설정을 조절하는 부분이 나눠져 있으며, 마지막으로 사운드를 온 오프가 가능한 부분까지 쉽게 찾아서 모프아이오 게임하기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왼쪽 윗 부분에는 최고의 성장을 한 플레이어 부터 정렬이 되어 있으며, 자신의 랭킹 순위도 바로 확인 가능 하게 되어져 있습니다. 최초의 mope.io 플레이를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는 94위라는 하위권에 머물러 있군요.

아주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힘도 약할 뿐만 아니라 주변에 어슬렁 거리는 유저와 몸이 닫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조금만 닿아도 유저에게 먹이감이 되기 싶지요.

내가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주변에 알처럼 생긴 것 부터 먹으면서 경험치를 쌓아 주어야 하며, 일정량의 경험치가 쌓이게 되면 한 단계 위로 진화가 이루어집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핑크색으로 된 먹이를 먹으면 경험치가 대폭 상승을 하네요.

10분간 플레이를 하였고 생존이 가능한 상태로 몸집이 초반 보다는 아주 거대해진 모습을 띄고 있어요. 무엇 보다 처음에 먹지 못했던 주변의 먹이를 먹게 되어 성장에 도움이 빠르게 되었네요.

mope.io를 진행을 하다 보면 어느 순간에 자신 보다 강한 적이 공격이 들어오게 되는데, 이를 어떻게 피하고 대처를 하느냐에 따라서 여러분들의 육지 동물이 사느냐 죽느냐가 결정이 될 것이라 보입니다. 새롭게 나온 이번 모프아이오 게임하기 신선한 즐거움을 우리 친구들에게 큰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메이즈  (0) 2017.07.02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0) 2017.05.23
개드립 피하기  (0) 2017.05.08
황소날리기1 버그판  (8) 2017.05.07
중독성플래시게임 - 건볼  (0) 2017.05.0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5. 9. 19:3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