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수많은 인기를 얻었던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 흡사한 패턴을 가지고 있는 이번 개드립 피하기 또한 순발력을 아주 중시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아주 어렵게 생각을 하지만 하다 보면 장애물마다 룰을 알게 되어 조금씩 실력이 높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눈에 피로를 줄여주는 파란 바탕에 아주 깔끔한 배경을 가지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환경 설정과 시작하기가 있는데 그래픽 설정이 필요로 하신 분은 입장을 하셔서 셋팅을 해주시고 모든 준비가 끝나면 시작을 눌러주세요.

개드립 피하기는 처음 시작에서 노래가 빠르게 흘러나오며, 성우가 말을 하면서 장애물을 갑작스럽게 투척을 하게 되는데, 피할 순간도 없이 나오기 때문에 생명력을 소진 하기에 아주 좋더군요.

총 생명력은 5칸으로 되어 있으며, 이 모든 것을 소비하게 되면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또한 점수를 나타내는 스코어가 어디있는지 잘 모르실 수가 있는데, 체력 옆에 보시면 아주 깨알 같은 글씨로 점수표가 있답니다.

먹거리 x파일 이라는 문구와 함게 하늘에서 젓가락이 빠른 속도로 날라와 생명을 위협을 하게 되는데요. 처음 시작을 하는 분이라면 당하기 쉽네요.

엄청난 양의 우유가 화면을 가득 채우게 되는데, 저걸 어떻게 피하라는 것인지.. 했지만 슈팅게임에서 총알을 피하듯 집중만 하시면 체력을 소비 하지 않고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그냥 화면만 보면 뭐가 그리 어렵다고 난리지 할지 모르지만 막상 플레이 하게 되면 빠른 템포로 공격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진땀을 흘리지 않을까 싶네요. 어떠한 게임이든 너무 쉽고 단순하면 금방 질리지만 이렇게 난이도가 높은 개드립 피하기는 오랫동안 지속적인 재미를 느낄 것으로 보여집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0) 2017.05.23
모프아이오 게임하기  (0) 2017.05.09
황소날리기1 버그판  (8) 2017.05.07
중독성플래시게임 - 건볼  (0) 2017.05.06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3) 2017.05.0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5. 8. 23:16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