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싱글 :   A D W S  더블 :  ← ↑ ↓ →  

우리들은 이제 진정한 선수로 거듭 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며 승리한 자의 그 짜릿한 맛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먼저 혼자 할 것인지 친구나 형제끼리 둘이서 같이 하실 건지 정하시면 되겠구요, 남자와 여자로 구별이 되어 있으니 그것도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조작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게 진행이 될 것이고 근처로 날아오는 공을 채를 이용하여 패스 해주시면 되는 대두테니스 2인용게임하기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에도 같이 올린 동영상을 보면 많은 참고 하시면 되겠네요. 적당한 난이도로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플래시 도전해 보세요. 

처음 화면에는 싱글과 2인용 게임으로 구별이 되어 있어 메뉴에서 두 가지 모드 중 원하시는 것으로 플레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면 또 다른 선택 사항이 있으니 알맞게 지정하세요. 

지금 위에 보는 화면 전에 여자와 남자가 나오는데 그 두 개의 성별 중에서 본인이 해 보고 싶은 것으로 클릭 하신 뒤 다음으로는 선수들의 캐릭터를 골라 주시면 되는데 잠금 되어 있으니 시간을 두고 기다리면 해제가 될 때 선택하세요. 

본 경기 안으로 들어 와보면 1인 이서 혼자 하게 된다면 오른쪽 편이 여러분들이 되는 것이면 반대쪽은 나와 싸워야 할 상대 팁입니다. 모두 머리만 엄청나게 크기에 얼굴의 표정이나 모습들이 시원시원하게 보입니다. 

서로의 머리 위로 떠있는 것은 내가 패스를 잘하게 되어 넘기면 상대방의 머리에 떠 있는 아이템들이 작용하게 되어 불리하고 이상한 상태로 변하게 된답니다. 컴퓨터와 경기보다는 대두테니스 2인용으로 친구와 함게 게임을 즐기는 것이 참 재미있어요.

얼음 같은 게 떠 있으면 움직여 지지가 않게 온 몸이 꽁꽁 얼어버리게 되는데 그럴 때는 달려가 공을 칠 수도 없기 때문에 무척 답답하고 짜증이 났었습니다. 

패스를 잘하고 잘 넘기면 상단 오른 쪽에 있는 동전 금액이 점점 올라가게 되는데 이 동전을 최대한 많이 수집을 하여야 멋진 캐릭터와 예쁜 것 들을 살 수 있으며 못 오르면 못 사구요. 

지금이 바로 그 얼음 인간인데 갑자기 겨울 왕국의 엘사 공주가 갑자기 떠오르네요. 상대방은 채가 아닌 의자를 들고 공을 치는 중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다른 도구로 경기를 진행 할 수 있다는 점이 재미를 더욱 가져오는 게 아닌 가 싶네요. 

달팽이 아이템은 아마도 달팽이가 머리 위쪽에서 응가를 하는 거 같았어요. 이건 쫌 지저분해 보이긴 했지만 공 치는 거 보는 거 때문에 별로 신경은 안 쓰였네요. 언제나 서로를 마주 보면서 웃으며 경기를 진행 하는 대두테니스 2인용게임하기로 여러 시리즈가 나와있으니 이번에는 tennis 선수가 되어 신 나는 한판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sorbed  (0) 2015.12.31
머니무버스3  (0) 2015.12.30
런3게임하기 [run3]  (0) 2015.12.27
곱등이서바이벌  (0) 2015.12.25
메탈슬러그3게임하기  (3) 2015.12.2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29. 23: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