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가 좋은 계절인 가을이 선 듯 우리의 곁으로 다가오게 되었네요. 무덥기만 했던 여름의 날씨와는 다른 선선하고 시원한 요즘 여러분들의 기분을 더욱더 업을 시켜줄 걸그룹 최신곡 - 순위별 노래모음 같이 청취의 시간을 가져 볼까 하는데요. 신곡부터 시작하여 지난 곡들의 수많은 곡들로 이번 시간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재미있는 음악의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Girl Group이 최초 언제 부터 신조어가 탄생이 되었는지 아시나요?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금방 나오게 되는 요즘인데요. 1993년 최초 신조어가 탄생을 하였다고 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한 가수들은 1997년 부터 많은 인기의 가수가 출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드벨벳의 러시안 룰렛이라는 곡으로 첫 뮤직비디오 영상이 여러분들 앞으로 시선을 집중을 시켜 주게 됩니다. 그 후로 차츰 순위에 맞게  노래가 재생이 이루어지죠~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연속듣기가  이루어집니다.

최고 빅 히트를 얻었던 3인조 SES의 I'm Your Girl 을 시작으로 너를 사랑해 등등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을 하였고, 그와 맞써 부상한 4인조 맴버로 핑클을 들수가 있는데요. 최초 블루레인으로 시작을 하여 화끈한 춤 실력과 가창력으로 많은 장병들과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네요. 아래에서 걸그룹 최신곡 - 순위별 노래모음 또 다른 색다른 뮤직 비디오를 만나보기 바래요.

두번째로 만나보는 것은 무려 200곡에 다다른 곡으로 여자 가수들의 섹시함과 신나는 음악을 바로 감상해 볼 수가 있어요. 그렇지만 위의 곡과 중복이 되어서 나오는 곡도 많으니 이해하시기 바라며 연속듣기를 바로 실행을 해보시기 바래요.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더 많은 관심을 받기 위하여, 독특한 분장과 춤으로 대중들 앞에 나오기도 하는데요. 위의 이미지처럼 하고 나온다면 정말 얼마나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요? 

특이하고 독특한 가창력으로 많은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최신곡 누구나 들어도 흥을 느끼며 듣게 되는데요. 그만큼 신나는 댄스와 미모로 무장된 가수들의 순위별 노래모음으로 오늘도 즐겁게 청취의 시간 가져보는 하루가 되어 보아요.

'여러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m 베스트 모음 무료듣기  (0) 2016.09.21
최신트로트무료듣기 노래모음  (0) 2016.09.17
2016 9월 신곡모음듣기  (0) 2016.09.11
신나는 노래 모음  (0) 2016.09.06
쇼미더머니5 노래모음  (0) 2016.09.01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6. 9. 12. 05: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