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어느덧 지나고 벌써 낙옆이 떨어지는 초 가을이 시작이 되었네요. 아침 저녁에는 춥고 낮 시간에는 언제 추웠느냐고 할 정도로 더운 날씨를 보여주기에 면역력이 약한 분들은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네요. 오늘은 아주 재미있는 영상을 가져 와 보았는데, 바로 최신가요라 할 수 있는 2016 9월 신곡모음듣기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이번 여름에는 비트가 빠른 힙합의 비와이 씨잼의 가요가 아주 많은 인기를 받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지금도 뜨거운 열기를 가지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요.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을 시작으로 감미로운 발라드의 열정으로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나쁘지 않네요. 이와 더블어 101곡이라는 엄청난 곡을 모두 여러분들이 청취를 할 수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바로 청취의 시간을 나눠 보겠습니다. 청취 방법은 빨간색 재생 버튼을 누르게 되면 바로 2016 9월 신곡모음듣기 영상 링크로 이동이 되어서 음악을 들을 수가 있어요.

시대의 변화라는 것은 지금 현 상황에서는 느리게만 생각을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빠르게 흐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만큼 음악이라는 것도 그 시대마다 특색의 인기 및 선호하는 장르가 다다르다는 것을 알게되겠죠.

장르에 따라 달콤하게 들려오는 사랑의 메세지를 보여주는 반면 이별이라는 참혹한 이야기를 다룬 가사들도 있기 마련인데요. 거희 가요의 내용은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많이 불러오고  있어요. 지금 시대 말고도 먼 미래에서도 이와 같은 소재로 노래가 흘러나오고 부르게 될 것으로 보아요.

저도 최신가요를 들을떄 느끼지만 모든 차트의 음악이 다 좋을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하지만 몇 가지의 곡은 여러분들이 충분이 들으면서 좋아하고 따라 부르기 좋은 곡들이 언제나 숨겨져 있다는 것이죠.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를 잘 파악을 하고 그 쪽으로 분류가 된 음악을 많이 청취해 보는 것도 나쁘지만은 안을것 같아요. 이제 많은 설명을 하였으니, 최고의 2016 9월 신곡모음듣기를 바로 보여주고 함게 즐기는 하루  보내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6. 9. 11. 13:11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