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어떠한 과제를 두고 그 문제를 해결을 해나가는 퍼즐 요소가 담겨진 몽키 고 해피는 타 게임에 비해서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방법과 소개로 Monkey Go Happy 즐거움을 나눠보겠습니다.

눈물을 흘리는 원숭이 자신이 어떠한 난이도도 혼자서 해결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게 됩니다. 오른쪽 하단 부분에 Monkey Go Happy 플레이를 눌러 주어서 입장을 해주세요.

깊은 바다 속 배경과 그 위로는 아주 작은 무인도에 야자수 나무가 있어요. 배고픔에 힘들어 하는 몽키를 배부르게 만들어 주어야 되는데, 먼저 나무에 있는 야자수를 따고 음식칼을 활용을 하여, 배고픈 원숭이를 배부르게 해주세요.

폭죽과 성냥 하늘 높이 날려주어야 되는데, 앞에 있는 성냥을 집고 성냥 옆면에 있는 곳에 클릭을 하면, 불이 붙게 됩니다. 심지가 있는 곳으로 다가가게 되면, 심지가 사라지면서 로켓트는 하늘을 향해 날라가게 되지요.

볼링공을 마음대로 날리고 싶지만 자꾸만 양쪽 구멍으로 들어가게 되어 난감한 상황이 오지요. 그 이유는 위에 영어로 된 게이지가 있는데 계속해서 이동이 되는 곳에 strike! 정확히 클릭을 한다면, 이번에도 무사히 임무가 끝나게 되지요.

어느 때 인가부터 우리나라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인형뽑기 몽키고해피 에서도 여러분들이 간단한 조작으로 뽑아 볼 수 있어요. 동전을 넣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인형을 뽑으시면 이번에도 쉽게 Monkey Go Happy 레벨을 완수 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즐거움이 가득하니 여러분들도 동참을 하여, 재미를 느껴 보세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1. 5. 14:31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