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총게임 이동방법 : w a  s d  공격 및 드롭 : 마우스 왼쪽버튼  

탁월한 손맛을 경험하게 만들어줄 이번 바론즈 게이트는 더욱더 강력한 무기와 장비를 얻고 주변의 악령을 물리쳐 나가는 즐거움을 가지고 있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주 무기는 활을 가지고 공격을 하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한번 주어진 활을 평생 동안 이용해서 적을 물리치는 방식이 아닌 좀 더 높은 무기와 장비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첫 시작 전에는 저장 슬롯이 나타나게 되는데, 3가지중 하나의 공간을 선택을 하여, 저장해 볼 수가 있습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가 되면 이제 모험의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무대 속으로 입장을 하여, 플레이 이미지를 자세히 관찰해 봅시다.

폐허가 된 도시의 풍경으로 1인용총게임 무대가 서서히 펼쳐지게 됩니다. 처음부터 적과 대면하기 보다는 이용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소개를 해주게 되는데, 어려움 없이 간단하게 배우실 수 있써요.

주변에 떨어진 아이템을 줍고 싶다면 마우스를 아이템에 같다 되고 왼쪽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이템을 습득 하실 수 있답니다. 이제 드디어 재미있는 플래시가 시작이 되고 모험의 첫 단추가 풀리는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활은 마우스 왼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자동 연사로 공격이 가능 하며, 여러 각도에 따라 그 목표 지점으로 정확히 화살을 날릴 수도 있어요.

상자가 뒤덮인 곳에 숨겨진 창고가 있는데 들어오지 말라는 문구가 있지만 문을 열수 있고 들어갈 수도 있어요. 이런 비밀 통로가 있다는 것이 은근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 곳에는 적을 물리치면 물리칠 수록 계속해서 다른 몬스터가 나타나 결국에는 쓰러지게 되는데요. 이곳에 여러번 반복하여 골드 획득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아주 거리가 멀 것 같지만 각도를 잘 넣어주어 발사하면 적에게 정확히 공격이 가능 하네요, 스켈레톤은 뼈다귀로 되어 있어 물리치면 뼈가 부스러지면서 사라지게 되더라구요.

던전을 돌아다니게 되면 필요한 방어구나 무기를 쉽게 얻을 수가 있어요. 엄청나게 강해지는 적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더욱더 높은 수치를 가진 장비를 얻는게 필수죠

별 어려움을 가지지 않고 쉽게 만나볼 수 있는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만나봤습니다. 이미지로 보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직접 플레이 해보는 것을 추천 드리며, 마지막 인사를 드립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레스트템플 2인용  (0) 2016.08.07
황소날리기2  (0) 2016.08.06
멀티 총게임 - vertix.io  (0) 2016.08.02
세포키우기 촙코인  (0) 2016.08.01
좀비디펜스게임  (0) 2016.07.2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8. 5. 11: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