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플래시 컨트롤 방법: ← ↑ ↓ →   공격 : A D

스릴 넘치는 히드라라는 서바이벌 전투에 참가로 하루에 있었던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강한 타격감과 재미를 두루 갖춰진 이번 게임으로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강력한 보스가 있는 성으로 입장을 하기 전에 비내리는 곳에서 마음의 다짐을 하는 모습을 메인 화면에서 비춰주고 있는 군요. 플레이를 클릭 하시면 바로 입장이 되세요.

무대가 있는 곳에 입장을 하게 되면, 간략한 조작키를 설명을 하게 되고 옆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게 되면,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이 된 다는 것이에요.

처음에는 하나였던 머리가 잘릴수록 더욱더 많이 증가를 하는 장면을 이미지로 확인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무조건 칼만 휘두르게 되시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체력게이지가 소모가 되고 바로 패배의 맛을 보게 되요. 그러므로 여러분들께서 다양한 콘트롤과 일시 정지 물약을 잘 활용을 해주어 적절한 공격을 하시면 1인용 플래시 * 히드라와 대면이 시작 됩니다.

상당히 높은 계단까지도 쭉 늘어나는 머리 데미지 효과가 너무나 크기 때문에 한번 맞으면 많이 아파요~ 이런 식으로 진행을 이어가게 되면 어느 순간 몬스터에게서 열쇠를 떨구게 되고 잠겨있던 문을 열어 다른 곳으로 이동 가능 하지요.

화면을 자세히 보시면 열쇠를 획득 후 활활 타오르는 불 모양이 조그만 하게 보이게 되는데 이게 바로 양쪽으로 이동이 가능한 출입구 인데 이것을 잘 활용을 하여 적의 무차별 공격을 최소한으로 피해주셔야 겠네요.

처음 플레이를 할 때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하며 새로운 맵과 적수를 만나는 방식인 줄 알았지만 하나의 정해진 맵에서 뱀과 혈투를 이어가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어요. 상대가 희귀의 레어몹과 싸워 나가는 도중 액션의 타격감과 스릴을 1인용 플래시에서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히드라 진행을 하면서 조금 더 높은 스코어 점수를 얻기 위해 노력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7. 0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