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덤타워2 컨트롤 방법:  마우스  무기 변경 : 1~4 : 소환 :  Q, W, E  일시 정지 : p

지구에서 떠나 외계 행성을 빼앗으려 하는 지구인들을 격퇴하기 위하여 펼쳐지는 타워디펜스게임 다양한 업그레이드로 스테이지를  수행하는 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레벨 단계가 높아질수록 좀 더 강력한 군사와 인원으로 힘겨운 싸움이 지속이 되지만 여러분들이라면 이 어려운 진행에서도  순수하게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하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어떤 플레이를 선사를 해줄지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보시기 바라며 잠깐 동안 진행한 여러 장면을 보겠습니다.

입장을 시작 하기 전에 플래시가 가동이 안되는 듯한 것처럼 하얀 화면에 아무 반응이 없어 보여 집니다. 잠시 기다리신다면 플래시가 가동이 되면서 정상적으로 화면이 뜨게 되지요.

타워디펜스게임 스테이지에 입장을 하시게 되면 위쪽과 아래쪽에서 적군이 침투를 하게 된답니다. 초반에서는 많은 병사들이 다가오지는 않지만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정신없이 나와주기 때문에 컨트롤이 중요하다 할 수가 있겠어요.

방어를 위한 센터가 파괴가 되면 이 행성도 무너지기 때문에 체력이 적으로부터 최대한 입지 않도록 해주셔야겠으며, 탄약이 모두 떨어질 때 또한 교체를 해주어야 되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을 이용을 하여 공격을 퍼부어 주어야 됩니다.

플레이를 하는 동안 느껴본 거지만 적을 공격을 하였을 때 타격감을 두루 체감이 가능 하였으며, 그로 인해 더욱더 전투의 재미를 갖게 되었네요.

자신이 전장에서 얻은 별 포인트를 활용을 해주어 각종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실행을 해주어 각 진영에서 어려움을 줄여줄 수 있겠죠.

거대한 비행기가 나타나 제거를 해주는 장면으로 방어력이 높아 쉽게 파괴가 되지 않더군요. 타워디펜스게임 플레이 이미지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며 여러분께서 직접 경험을 해보도록 해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모험게임 슬러그테라  (1) 2017.12.04
슈퍼마리오게임하기  (0) 2017.12.02
트롤페이스퀘스트  (0) 2017.07.04
퍼메이즈  (0) 2017.07.02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0) 2017.05.2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8. 21. 22:13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