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한번에 마무리를 할 수 없는 반전 부분이 담겨진 트롤페이스퀘스트 플레이 해보신 적 있으세요? 다양한 추리력을 이용을 하는 머리를 쓰는 게임이기 보다는 여러 사물을 클릭을 하여, 게임이 요구하는 조건에 충족을 시켜야만 완료가 되는 방식을 가지고 있지요.

한 가지의 장점이라면 한국어 버전이 지원이 된다는 것 이지만 특별히 스토리가 있지 않기 때문에 굳이 필요는 없었던 것 같군요. 그래서 플래시에서 한국어를 만나기 어려운데 그래도 방가웠네요.

플레이를 눌러 입장하면, 바로 이전에 있었던 줄거리가 나오게 되지만, 자막이 없고 이미지만 나오는 형식이지요. 아까 트롤페이스퀘스트 한글 지원이 필요가 없다는 것이 여기에서도 뜻하는 것 이기도 합니다.

플래시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에서도 어플을 설치하고 즐기실 수 있는데, 핸드폰 보다 큰 화면에서 즐기는 것이 더 재미있고 즐겁게 만나는 방법이겠지요.

물건을 보호하는 뾱뾱이 마우스를 누르게 되면 터지게 되는데, 모두 터트리게 되면 실패로 뜨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만 첫 번째 주어진 임무를 쉽게 끝낼 수 있을까요? 상자를 보시면 화살표 모양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게 되면 이상한 아저씨가 튀어나오고 졸라맨이 당황하면서 미션이 완성이 됩니다.

임무를 수행을 하고 나서 어떠한 것을 요구하는 것인지 자세히 잘 모르겠지만 단계로 이루어진 레벨은 어렵지 않고 쉽고 아주 간단하게 클리어 하실 수 있답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진행을 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트롤페이스퀘스트는 너무나 단순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플레이 하고 싶은 심정은 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아주 재미가 없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처음 플레이 할 때에는 조금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게임하기  (0) 2017.12.02
프리덤타워2 - 타워디펜스게임  (0) 2017.08.21
퍼메이즈  (0) 2017.07.02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0) 2017.05.23
모프아이오 게임하기  (0) 2017.05.0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7. 7. 4. 23:4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