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주변에는 수 많은 연인들이 있으며, 달콤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분들이 많이 있지요. 또한 연인이 되기 위하여, 서로 약속을 정하고 만남을 통하여, 서로의 관심사와 끌리는 감정을 표현을 하게 되는데, 이 시간에는 용기내어 말 하지 못하고 있는 여러분들의 위로가 되는 짝사랑 남자 노래로 흐르는 음악을 감상해 보겠습니다.

누구를 진정 좋아하지만 상대는 친구 또는 직장 동료로만 생각을 한다고 단정을 짓기도 하지만, 때로는 그녀가 자신에게 관심을 보여 혹시나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 여러 생각을 하게 만드는데요.

용기를 내어서 그녀에게 고백을 하였지만, 자신에게 연인의 감정을 못느낀다고 한다고 한다면, 지금의 사이보다 더욱 멀어지게 될 수도 있다는 불안감을 머리 속에 맴돌게 되지요.

감미롭게 흘러오는 짝사랑 남자 노래

저 또한 과거 시절에 서로 좋아하는 감정을 확인을 하였지만 서로 말 못하고 시간만 흘러 다른 사람에게 떠나 보내게 만들어 버린 적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시간이 지나 그녀는 그 사람과 헤어지고 다시 나에게 다가 왔지만 그 때에는 다른 연인과의 교재를 하고 있기에, 고백이라는 말을 내 입으로 말을 하지 못했던 아쉬움이 남아 있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감정을 가지게 되지만 쉽게 좋아한다는 말을 하기란 너무나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요. 그 사람이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는 짝사랑 남자 노래를 들으며, 공감을 가져보기 바라며, 다음 만날때 용기를 내어 말해보세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3. 10: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