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W A S D 어텍  마우스 1   쪼그리기  C 

 뛰기  Shift  무기체인지  Q  수류탄투척  스페이스바

각 테러리스트의 근거지에 침투를 통해 주변에 나타나는 적들을 제거와 모든 임무를 차질 없이 완료를 하기 위하여 여러 병사를 양생 시키는 목적을 가진 전투훈련게임 컴뱃 트레이닝 스토리로 주변에 쉴세 없이 나타나는 교관들로부터 살아남아 실전으로 배치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진행에 있어서 로딩이 다소 길어질 수 잇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라며 바로 인트루더 컴뱃 트레이닝 입장을 하시게 되면 아직 조작키가 미흡하고 초보자를 위한 공간인 튜토리얼이 있으며 자유롭게 플레이 그리고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를 하는 모드로 3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다고 보여요.

여러분들이 전투훈련게임 상황에 들어갈 전장을 선택을 해주어야 되는데 마음에 드는 곳을 클릭 후 맵 이미지의 인원수 등을 체크 후 전쟁게임 속으로 진입이 가능하며, 처음 하는 분들은 맵의 정보를 잘 모르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클릭하여 들어가셔서 일단 체험을 해보셔야겠죠.

스테이지에 입장을 하시게 되면 봉면을 쓴 녀석들이 차츰 나오기 시작을 하면 그 위치에 바로 타겟팅을 시도로 체력 소모가 되지 않도록 해주셔야 되지만 초반에 연습을 하지 않고 입장을 하셨다면 조작법이 서툴러 죽을 수 있으니 연습을 좀 하신 후 여러 모드를 플레이 해보는게 좋을 듯 해요.

헤드샷을 날려주어 원샷 원킬을 해나가 빠르게 소탕을 이어나가 주시는 것도 좋으며 임무 완수 후 미션에 얻은 스코어를 활용을 하여 각종 무기 업그레이드 및 구입을 하셔서 다음 스테이지에서  멋진 활약을 도약해 주어야겠죠~ 

처음 주어진 무기는 총기 반동이 무척 심한 편이라 타겟팅을 해주어도 하늘 높이 총알이 날라가 병사를 재대로 처리를 못하고 자신이 오히려 당할 수 있어요. 그러므로 너무 연사 해주어 탄을 날리기 보다는 몇 발 띄어서 가격을 하는 것이 나아요. 

팀전으로 아군과 같이 테러리스트를 소탕을 하기 위해 나섰지만 동료가 교관에 의하여 전사를 하고 말았어요. 팀전 같은 경우에는 2인용 플레이가 지원이 되어 같이 하였다면 더욱더 몰입을 하며 즐겼을 텐데 싱글만 지원이 되어 조금 많이 아쉬움을 남기더군요. 나중에 다음 버전이 나오면 지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이번에는 하나의 체력을 가지고 나타나는 녀석을 최대한 많이 킬을 해주는 모드로 체력이 고갈이 되면 소환이 되지 않고 게임이 종료가 되기 때문에 컨트롤을 잘해주어 최대한 생존을 목적으로 힘써 스코어 점수를 최대한으로 높여 주어야 겠죠~ 인트루더 컴뱃 트레이닝을 진행을 이어가면서 근접해 오는 여러 적들을 소탕을 하므로 타격감과 재미를 느낄 수가 있었지만 반대로 딱딱하게 움직이는 조작감으로 조금은 불편함도 있었던 것 같아요. 평가는 직접 전투훈련게임 플레이를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 여기서 이만 줄이도록 할게요.

알랍쭈미
카테고리 없음 2017. 10. 22. 17:3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